"교과서:싱가포르:지리 1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1. 목차=== * 29. 인간의 환경에 대하여 ** 요약 *30. 인구 ** 세계인구 증가 ** 인구 분포 ** 인구 증가의 원인과 결과 ** 토론: 인구 증가...)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64번째 줄: | 64번째 줄: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
+ | |||
+ | |||
+ | |||
+ | ==3. 간략 분석== | ||
+ | 중등학교 2학년에서 사용하는 지리 심화과정 워크북이다. 환경, 인구, 정착지, 농업, 교통과 통신, 오염, 온난화 등과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 ||
+ | |||
+ | |||
+ | ==4. 검토 의견==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류유형표}}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싱가포르]] | ||
+ | |싱가포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440360 교과서 서지사항] | ||
+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싱가포르]] | ||
+ | | 2014년 싱가포르 보고서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싱가포르]] | ||
+ | [[분류:2014년]] |
2015년 7월 28일 (화) 09:24 기준 최신판
1. 목차
- 29. 인간의 환경에 대하여
- 요약
- 30. 인구
- 세계인구 증가
- 인구 분포
- 인구 증가의 원인과 결과
- 토론: 인구 증가의 원인
- 요약
- 생각해 봅시다
- 31. 정착지
- 정착지의 종류와 특징
- 정착지 유형
- 요약
- 32. 농업
- 1차 산업
- 이동경작
- 농업의 종류: 목적과 투입물
- 농업 종류별 특징
- 농업의 종류
- 창작활동: 농부의 삶
- 현장조사: 싱가포르의 농업
- 요약
- 33. 교통과 통신
- 접근가능성과 연결성
- 교통 기술의 발달
- 조사: 공통 교통 수단
- 요약
- 34.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관리
- 변화하는 환경
- 요약
- 35. 토지 공급
- 희소 자원, 토지
- 토지수요 증가에 대한 대응
- 토지수요 증가에 대한 대응: 경작지 확대
- 토지공급: 싱가포르 사례
- 요약
- 36. 수자원
- 물의 보존
- 창작 글쓰기: 물
- 사례연구: 싱가포르의 물 공급
- 사례연구: 싱가포르의 물 공급
- 판매해 봅시다 (NEWater)
- 요약
- 37. 오염
- 오염이란
- 오염의 원인
- 오염을 줄이기 위한 대책
- 환경보호
- 창작 글쓰기: 오염에 대한 학습
- 요약
- 38. 지구온난화와 오존층파괴
- 조사 활동: 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한 인식
-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
- 지구온난화의 영향
- 지구온난화와 오존층 파괴의 원인과 영향
- 취약한 지구
- 요약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중등학교 2학년에서 사용하는 지리 심화과정 워크북이다. 환경, 인구, 정착지, 농업, 교통과 통신, 오염, 온난화 등과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관련 기술 내용 | 검토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싱가포르 | 싱가포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싱가포르 | 2014년 싱가포르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