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콰도르:Desafíos 9 - Estudios sociales, segundo quimestre"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1. 목차== 2학기 * 4단원. 세계와 라틴아메리카의 독립 * 5단원. 민족국가의 형성 * 6단원. 국민국가의 강화 - 학기 마무리<br> - SER 테스트<br>...) |
(→연계 정보) |
||
37번째 줄: | 37번째 줄: | ||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 |- | ||
− | | | + | | isPartOf |
|[[교과서목록:에콰도르]] | |[[교과서목록:에콰도르]] | ||
|에콰도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에콰도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2015년 2월 5일 (목) 16:00 판
1. 목차
2학기
- 4단원. 세계와 라틴아메리카의 독립
- 5단원. 민족국가의 형성
- 6단원. 국민국가의 강화
- 학기 마무리
- SER 테스트
- 기술
- 참고문헌
2. 한국관련 내용
p. 46 민족주의와 국가
답 하세요: 민족과 국가의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중략)... 또한 반대의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민족이 두 국가를 형성하는 경우이다. 이러한 경우는 예를 들어 남한과 북한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이다. ...(후략)
p. 59 아시아 점령과정
<지도: 아프리카와 아시아 내 유럽지배> 한반도는 일본의 소유로 표시되어 있다.
p. 62 무엇을 배웠나요?
<지도: 문제2> 북한과 한국이 각각 다른 색깔로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 교육제도:에콰도르 |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isPartOf | 교과서목록:에콰도르 | 에콰도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종합분석:에콰도르 | 2014년 에콰도르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