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독일:Das IGL-Buch 1-Gesellschaftslehre (IGL 교과서 1-사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 1. 목차== *학교에서의 공동체생활 *위치 파악 *가족 *도시와 농촌에서의 삶 *자연 탐구하기 *우리를 먹여 살리는 농부 *고대 이집트 *여...) |
(→2. 한국 관련 내용) |
||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p. 201 근대 이후의 올림픽 경기 | p. 201 근대 이후의 올림픽 경기 | ||
+ | |||
근대 이후 올림픽 경기 | 근대 이후 올림픽 경기 | ||
1896 – 아테네 | 1896 – 아테네 | ||
+ | |||
1900 – 파리 | 1900 – 파리 | ||
+ | |||
(중략) | (중략) | ||
+ | |||
1980 – 모스크바 | 1980 – 모스크바 | ||
+ | |||
1984 – 로스엔젤레스 | 1984 – 로스엔젤레스 | ||
+ | |||
1988 – 서울 | 1988 – 서울 | ||
+ | |||
1992 – 바르셀로나 | 1992 – 바르셀로나 | ||
2016년 9월 29일 (목) 20:24 판
1. 목차
- 학교에서의 공동체생활
- 위치 파악
- 가족
- 도시와 농촌에서의 삶
- 자연 탐구하기
- 우리를 먹여 살리는 농부
- 고대 이집트
- 여가시간에 무엇을 하는가?
- 독일과 유럽에서의 휴가
- 유럽의 교통
- 그리스
- 로마인과 게르만인
2. 한국 관련 내용
p. 201 근대 이후의 올림픽 경기
근대 이후 올림픽 경기 1896 – 아테네
1900 – 파리
(중략)
1980 – 모스크바
1984 – 로스엔젤레스
1988 – 서울
1992 – 바르셀로나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독일 | 독일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독일 | 독일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독일 | 2016년 독일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