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독일:TEAM 7 – Arbeitsbuch für Politik und Wirtschaft (Realschule Hessen) (팀 7 – 정치 경제 교과서 (헤센주 레알슐레))"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 1. 목차== *학교에서의 공동체생활, 어떻게 만들어 나갈 수 있는가? *가족의 공동체생활 *지방자치단체에서의 삶 *중독의 위험: 보고, 이...) |
(→2. 한국 관련 내용)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 | 없음 | + | 없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연계 정보 == |
2016년 12월 19일 (월) 18:51 판
1. 목차
- 학교에서의 공동체생활, 어떻게 만들어 나갈 수 있는가?
- 가족의 공동체생활
- 지방자치단체에서의 삶
- 중독의 위험: 보고, 이해하고, 제대로 대응하기
- 미래를 위한 과제인 환경보호
- 법과 법의 적용
- 청소년과 경제
2. 한국 관련 내용
없음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독일 | 독일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독일 | 독일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독일:2016 | 2016년 독일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