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루마니아:Istoria :Manual pentru clasa a XII-a(Editura Gimnasium)"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연계 정보)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p.101 | p.101 | ||
− | 1900년에 영국은 세계 선박건조의 70%를 차지하였다면, 오늘날 그 비중은 겨우 0.5%에 불과하다 | + | 1900년에 영국은 세계 선박건조의 70%를 차지하였다면, 오늘날 그 비중은 겨우 0.5%에 불과하다. 반면에 한국은 전세계 선박 건조의 1/3을 차지하고 있다.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p. 101 || 1900년에 영국은 세계 선박건조의 70%를 차지하였다면, 오늘날 그 비중은 겨우 0.5%에 불과하다. 반면에 한국은 전세계 선박 건조의 1/3을 차지하고 있다. || 본문 서술 내용에 따라 한국에서 선박을 건조하고 있는 사진을 추가하여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 D1 |
|- | |- | ||
|} | |} |
2016년 2월 19일 (금) 15:51 판
1. 목차
- I. 민족과 역사적인 공간
- II. 사람, 사회와 사상의 세계
- III. 국가와 정치
- IV. 국제관계
- V. 종교와 종교적인 삶
2. 한국 관련 내용
p.101 1900년에 영국은 세계 선박건조의 70%를 차지하였다면, 오늘날 그 비중은 겨우 0.5%에 불과하다. 반면에 한국은 전세계 선박 건조의 1/3을 차지하고 있다.
3. 간략 분석
루마니아 역사 교과서로 한국 전세계 선박 건조에서 1/3에 해당되는 비중을 차지하는 세계적인 선박건조국으로 나타난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p. 101 | 1900년에 영국은 세계 선박건조의 70%를 차지하였다면, 오늘날 그 비중은 겨우 0.5%에 불과하다. 반면에 한국은 전세계 선박 건조의 1/3을 차지하고 있다. | 본문 서술 내용에 따라 한국에서 선박을 건조하고 있는 사진을 추가하여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 D1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루마니아 | 루마니아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루마니아 | 2015년 루마니아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