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룩셈부르크:Diercke Geographie, Luxemburg band 2 :Techmischer sekundarunterricht"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1번째 줄: | 1번째 줄: | ||
==1. 목차== | ==1. 목차== | ||
− | + | *기후대의 형성 3 | |
− | + | *지구의 기후대 4 | |
− | + | *기후대와 식생대 6 | |
− | + | *열대우림의 영양소 순환 7 | |
− | * | + | *열대우림 8 |
− | * | + | *열대우림의 농업 자원 9 |
− | * | + | *아프리카 개괄 10 |
− | * | + | *사바나의 기후와 식생 11 |
− | * | + | *이동식 목축 12 |
− | * | + | *사헬 13 |
− | * | + | *사막의 종류 14 |
− | * | + | *오아시스 15 |
− | + | *호주 개괄 16 | |
− | + | *호주 – 기후와 인구 17 | |
− | + | *지중해성 기후와 식생 18 | |
− | + | *아시아 개괄 20 | |
− | + | *온대 기후 지역 21 | |
− | + | *북아메리카 개괄 22 | |
− | + | *극지방 2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 | +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2016년 2월 22일 (월) 16:21 판
1. 목차
- 기후대의 형성 3
- 지구의 기후대 4
- 기후대와 식생대 6
- 열대우림의 영양소 순환 7
- 열대우림 8
- 열대우림의 농업 자원 9
- 아프리카 개괄 10
- 사바나의 기후와 식생 11
- 이동식 목축 12
- 사헬 13
- 사막의 종류 14
- 오아시스 15
- 호주 개괄 16
- 호주 – 기후와 인구 17
- 지중해성 기후와 식생 18
- 아시아 개괄 20
- 온대 기후 지역 21
- 북아메리카 개괄 22
- 극지방 23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Westermann 출판사의 2013년 기술 중등과정 지리교과서. 기후를 중심으로 자연지리에 대한 내용을 학습한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룩셈부르크 | 2015년 룩셈부르크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