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미얀마: 역사 중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목차> 1. 미얀마의 역사 (1) 상부지역의 문화 ① 미얀마의 석기시대의 사람들 .......................................1 ② 주거와 경제 체제 .............) |
(→2. 한국 관련 내용)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1. 목차== | |
− | 1. 미얀마의 역사 | + | * 1. 미얀마의 역사 |
− | (1) 상부지역의 문화 | + | ** (1) 상부지역의 문화 |
− | + | ** (2) 초기 미얀마 | |
− | + | * 2. 세계사 | |
− | + | ** (1) 하천 유역 문명 | |
− | (2) 초기 미얀마 | + | ** (2) 초기 동남아 국가 |
− | + | ||
− |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
− | +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
− | 2. 세계사 | + | |
− | (1) 하천 유역 문명 | + | ==3. 간략 분석== |
− | + |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역사 교과서이다. 미얀마 상부지역 문화와 초기 역사 및 세계사로 구성되어 있다. | |
− | + | ||
− | + | ==4. 검토 의견== |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2) 초기 동남아 국가 .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류유형표}} | ||
+ | |||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미얀마]] | ||
+ | |미얀마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456492 교과서 서지사항] | ||
+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미얀마]] | ||
+ | | 2016년 미얀마 보고서 | ||
+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미얀마]] | ||
+ | [[분류:2016년]] |
2016년 12월 15일 (목) 14:26 기준 최신판
1. 목차
- 1. 미얀마의 역사
- (1) 상부지역의 문화
- (2) 초기 미얀마
- 2. 세계사
- (1) 하천 유역 문명
- (2) 초기 동남아 국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역사 교과서이다. 미얀마 상부지역 문화와 초기 역사 및 세계사로 구성되어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미얀마 | 미얀마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미얀마 | 2016년 미얀마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