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미얀마: 지리 중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1. 목차== * 1. 자연환경 ** (1) 지구의 형태와 면적 ** (2) 위도와 경도 ** (3) 지구의 대륙과 해양 (4) 지구의 지형 2. 미얀마 (1) 지역, 경계, 주...)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1. 목차== | ==1. 목차== | ||
− | * 1. 자연환경 | + | *1. 자연환경 |
** (1) 지구의 형태와 면적 | ** (1) 지구의 형태와 면적 | ||
** (2) 위도와 경도 | ** (2) 위도와 경도 | ||
** (3) 지구의 대륙과 해양 | ** (3) 지구의 대륙과 해양 | ||
− | (4) 지구의 지형 | + | **(4) 지구의 지형 |
− | + | * 2. 미얀마 | |
− | (1) 지역, 경계, 주변 | + | **(1) 지역, 경계, 주변 |
− | (2) 지형과 하천 | + | **(2) 지형과 하천 |
− | (3) 광물 자원 | + | **(3) 광물 자원 |
− | + | *3. 남아시아와 주변국가 | |
− | (1) 캄보디아 | + | **(1) 캄보디아 |
− | (2) 방글라데시 | + | **(2) 방글라데시 |
− | + | * 4. 연습 문제 | |
− | (1) 지도 연습 | + | **(1) 지도 연습 |
− | +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21번째 줄: | 19번째 줄: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 |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리 교과서이다. 지구 자연환경에 대한 개괄과 함께 미얀마 및 동남아시아 주변국의 지리적 개황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한국과 관련한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 |
− | + | ||
− | + | ||
==4. 검토 의견== | ==4. 검토 의견== | ||
46번째 줄: | 42번째 줄: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 | + | |[[교육제도:미얀마]] |
− | | | + | |미얀마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54번째 줄: | 50번째 줄: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 | + | |[[종합분석:미얀마]] |
− | | | + | | 2016년 미얀마 보고서 |
|- | |- | ||
|} | |} | ||
[[분류:국가]] | [[분류:국가]] | ||
− | [[분류: | + | [[분류:미얀마]] |
− | [[분류: | + | [[분류:2016년]] |
2016년 12월 13일 (화) 11:36 기준 최신판
1. 목차
- 1. 자연환경
- (1) 지구의 형태와 면적
- (2) 위도와 경도
- (3) 지구의 대륙과 해양
- (4) 지구의 지형
- 2. 미얀마
- (1) 지역, 경계, 주변
- (2) 지형과 하천
- (3) 광물 자원
- 3. 남아시아와 주변국가
- (1) 캄보디아
- (2) 방글라데시
- 4. 연습 문제
- (1) 지도 연습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리 교과서이다. 지구 자연환경에 대한 개괄과 함께 미얀마 및 동남아시아 주변국의 지리적 개황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한국과 관련한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미얀마 | 미얀마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미얀마 | 2016년 미얀마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