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
Bibary2000 (토론 | 기여)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이 교과서는 초등학교 1학년이 사용하는 사회교과서로서 가족, 학교, 사회 구성원으로써의 역할을 학습시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은 교과서 구성적 특징에 따라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 ||
==4. 검토 의견== | ==4. 검토 의견== |
2016년 12월 18일 (일) 16:32 기준 최신판
1. 목차
- 제 1과 : 하미드와 수아드
- 제 2과 : 나는 자라고 성장합니다
- 제 3과 : 하미드와 수아드의 가족
- 제 4과 : 내가 필요로 하는 것들
- 제 5과 : 가족은 서로 협력해요
- 제 6과 : 아빠와 엄마는 일해요
- 제 7과 : 하미드와 수아드의 집
- 제 8과 : 하미드와 수아드는 어떻게 하루를 보낼까요?
- 제 9과 : 학교가는 날과 쉬는 날
- 제 10과 : 하미드네 학교
- 제 11과 : 하미드와 수아드가 사는 동네
- 제 12과 : 정돈과 청소의 중요성
- 제 13과 : 하미드와 수아드는 질서를 지켜요
- 제 14과 : 하미드와 수아드는 교통법규를 지켜요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이 교과서는 초등학교 1학년이 사용하는 사회교과서로서 가족, 학교, 사회 구성원으로써의 역할을 학습시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은 교과서 구성적 특징에 따라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바레인 | 바레인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바레인 | 바레인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바레인 | 2016년 바레인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