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새 문서: == 1. 목차== *제 1과 : 하미드와 수아드 *제 2과 : 나는 자라고 성장합니다 *제 3과 : 하미드와 수아드의 가족 *제 4과 : 내가 필요로 하는 것들...) |
Bibary2000 (토론 | 기여) |
||
17번째 줄: | 17번째 줄: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한국관련 내용 없음 | 한국관련 내용 없음 | ||
+ | |||
+ | ==3. 간략 분석== | ||
+ | |||
+ | ==4. 검토 의견==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류유형표}} | ||
+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바레인]] | ||
+ | |바레인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
+ | |- | ||
+ | | isReviewOf | ||
+ | |[[교과서목록:바레인]] | ||
+ | |바레인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
+ | | isPartOf | ||
+ | |[[종합분석:바레인]] | ||
+ | | 2016년 바레인 보고서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바레인]] | ||
+ | [[분류:2016년]] |
2016년 10월 16일 (일) 13:21 판
1. 목차
- 제 1과 : 하미드와 수아드
- 제 2과 : 나는 자라고 성장합니다
- 제 3과 : 하미드와 수아드의 가족
- 제 4과 : 내가 필요로 하는 것들
- 제 5과 : 가족은 서로 협력해요
- 제 6과 : 아빠와 엄마는 일해요
- 제 7과 : 하미드와 수아드의 집
- 제 8과 : 하미드와 수아드는 어떻게 하루를 보낼까요?
- 제 9과 : 학교가는 날과 쉬는 날
- 제 10과 : 하미드네 학교
- 제 11과 : 하미드와 수아드가 사는 동네
- 제 12과 : 정돈과 청소의 중요성
- 제 13과 : 하미드와 수아드는 질서를 지켜요
- 제 14과 : 하미드와 수아드는 교통법규를 지켜요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바레인 | 바레인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바레인 | 바레인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바레인 | 2016년 바레인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