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지리-6 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1. 목차== | |
− | == 1. 목차== | + | * 제1부. 서문 |
− | * 제1부 | + | * 제2부. 지구 |
− | * 제2부 | + | * 제3부. 지리 구성 |
− | * 제3부 | + | * 제4부. 지층의 이동 |
− | * 제4부 | + | * 제5부. 지구표면 정의 및 특징 |
− | * 제5부 | + | * 제6부. 지층과 구역 |
− | * 제6부 | + | * 제7부. 지층과 기후의 생성 |
− | * 제7부 | + | * 제8부. 물 |
− | + | * 제9부. 허브와 야생식물 | |
+ | * 제10부. 지리사회적 특징 | ||
+ | * 제11부. 세계의 지리적인 문제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 | +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 |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리 교과서이다. | |
44번째 줄: | 31번째 줄: | ||
{{오류유형표}} | {{오류유형표}}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연계 정보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56번째 줄: | 43번째 줄: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교육제도: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교육제도: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
−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교육과정, | +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http:// | +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456492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 | |[[종합분석: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2016]] |
− | | | + | | 2016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보고서 |
|- | |- | ||
|} | |} | ||
70번째 줄: | 57번째 줄: | ||
[[분류:국가]] | [[분류:국가]] | ||
[[분류: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분류: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
− | [[분류: | + | [[분류:2016년]] |
2016년 10월 21일 (금) 16:47 판
1. 목차
- 제1부. 서문
- 제2부. 지구
- 제3부. 지리 구성
- 제4부. 지층의 이동
- 제5부. 지구표면 정의 및 특징
- 제6부. 지층과 구역
- 제7부. 지층과 기후의 생성
- 제8부. 물
- 제9부. 허브와 야생식물
- 제10부. 지리사회적 특징
- 제11부. 세계의 지리적인 문제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리 교과서이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2016 | 2016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