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브루나이:История средних веков 7(Xəzər)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주제 1 우리의 유산 1장 우리의 과거를 알아보기 2장 연대기 3장 우리가 과거를 알 수 있는 방법은? 주제 2 우리의 자원 4장 우리의 욕구와 필요는 무엇인가? 5장 현명한 결정 6장 교통수단 7장 과거의 교통수단 8장 교통수단의 발달 9장 대기오염 주제 4 우리의 장소와 위치 10장 도면이란 무엇인가? 11장 경로란 무엇인가? 12장 방위란 무엇인가?


1. 목차

  • 주제 1 우리의 유산
    • 1장 우리의 과거를 알아보기
    • 2장 연대기
    • 3장 우리가 과거를 알 수 있는 방법은?


  • 주제 2 우리의 자원
    • 4장 우리의 욕구와 필요는 무엇인가?
    • 5장 현명한 결정


  • 주제 3 우리의 통신
    • 6장 교통수단
    • 7장 과거의 교통수단
    • 8장 교통수단의 발달
    • 9장 대기오염


  • 주제 4 우리의 장소와 위치
    • 10장 도면이란 무엇인가?
    • 11장 경로란 무엇인가?
    • 12장 방위란 무엇인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로서, 일반 도덕과 상식을 위한 교재이다. 일반적인 개념을 인지시키는데 주안점이 있는 교재이기 때문에 역사나 사건과는 상관없이 개념 설명이나 그것을 위한 예시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상식에 대한 서술에서는 인간의 신체 및 기관들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물, 동물들에 대한 일반적 상식들을 소개하고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브루나이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브루나이 2016년 브루나이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