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브루나이:사회 4"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1. 목차== * 주제 1 우리의 유산 ** 1장 우리의 과거를 알아보기 ** 2장 연대기 ** 3장 우리가 과거를 알 수 있는 방법은? * 주제 2 우리의 자...) |
(→3. 간략 분석) |
||
29번째 줄: | 29번째 줄: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 + |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이다. |
− | + | ||
− | + | ||
==4. 검토 의견== | ==4. 검토 의견== |
2016년 10월 21일 (금) 10:45 판
1. 목차
- 주제 1 우리의 유산
- 1장 우리의 과거를 알아보기
- 2장 연대기
- 3장 우리가 과거를 알 수 있는 방법은?
- 주제 2 우리의 자원
- 4장 우리의 욕구와 필요는 무엇인가?
- 5장 현명한 결정
- 주제 3 우리의 통신
- 6장 교통수단
- 7장 과거의 교통수단
- 8장 교통수단의 발달
- 9장 대기오염
- 주제 4 우리의 장소와 위치
- 10장 도면이란 무엇인가?
- 11장 경로란 무엇인가?
- 12장 방위란 무엇인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이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브루나이 |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브루나이 | 2016년 브루나이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