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브루나이:사회 4"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3. 간략 분석)
30번째 줄: 30번째 줄:
 
==3. 간략 분석==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이다. 연대기 보는 법과 기본적 욕구와 필요에 대한 이해, 교통수단, 도면, 경로, 방위 등을 보는 방법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이다. 연대기 보는 법과 기본적 욕구와 필요에 대한 이해, 교통수단, 도면, 경로, 방위 등을 보는 방법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
  
 
==4. 검토 의견==
 
==4. 검토 의견==
53번째 줄: 54번째 줄: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교육제도:브루나이]]
 
|[[교육제도:브루나이]]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2016년 12월 9일 (금) 16:24 판

1. 목차

  • 주제 1 우리의 유산
    • 1장 우리의 과거를 알아보기
    • 2장 연대기
    • 3장 우리가 과거를 알 수 있는 방법은?


  • 주제 2 우리의 자원
    • 4장 우리의 욕구와 필요는 무엇인가?
    • 5장 현명한 결정


  • 주제 3 우리의 통신
    • 6장 교통수단
    • 7장 과거의 교통수단
    • 8장 교통수단의 발달
    • 9장 대기오염


  • 주제 4 우리의 장소와 위치
    • 10장 도면이란 무엇인가?
    • 11장 경로란 무엇인가?
    • 12장 방위란 무엇인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이다. 연대기 보는 법과 기본적 욕구와 필요에 대한 이해, 교통수단, 도면, 경로, 방위 등을 보는 방법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브루나이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브루나이 2016년 브루나이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