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브루나이:사회 5"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3. 간략 분석)
30번째 줄: 30번째 줄:
 
==3. 간략 분석==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브루나이 왕국의 건국과 이슬람교의 전래, 부루나의 제국의 건설과 식민지, 브루나이의 자원과 지도의 유형과 지도를 보는 방법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브루나이 왕국의 건국과 이슬람교의 전래, 부루나의 제국의 건설과 식민지, 브루나이의 자원과 지도의 유형과 지도를 보는 방법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
  
 
==4. 검토 의견==
 
==4. 검토 의견==

2016년 12월 9일 (금) 16:25 판

1. 목차

  • 주제1 우리의 유산
    • 1장 브루나이 왕국의 건국
    • 2장 브루나이로의 이슬람교 전래: 술탄 사리프 알리
    • 3장 브루나이 제국의 건설 술탄 볼키아
    • 4장 서양인의 등장
    • 5장 서양인들에게 잃어버린 브루나이 영토
    • 6장 영국 총독대리 체제


  • 주제2 우리의 자원
    • 7장 자원이란 무엇인가?
    • 8장 브루나이의 자원
    • 9장 우리의 자원은 제한적이다


  • 주제 3 통신
    • 10장 통신
    • 11장 통신의 발달


  • 주제4 우리의 장소와 위치
    • 12장 지구의와 지도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브루나이 왕국의 건국과 이슬람교의 전래, 부루나의 제국의 건설과 식민지, 브루나이의 자원과 지도의 유형과 지도를 보는 방법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브루나이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브루나이 2016년 브루나이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