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브루나이:사회 7"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22번째 줄: | 22번째 줄: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7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 + | 7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우리의 유산을 대주제로 가족, 지역사회, 정부, 정부의 역할, 환경 관리, 경제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다루고 있다. |
==4. 검토 의견== | ==4. 검토 의견== |
2016년 12월 9일 (금) 16:28 판
1. 목차
- 주제 1 우리의 유산
- 1장 우리의 가족
- 2장 우리의 지역사회
- 3장 우리의 정부
- 주제 2 우리의 유산
- 4장 국민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정부의 역할
- 주제 3 환경 관리
- 5장 환경 관리
- 주제 4 경제와 지속가능성
- 6장 환경 관리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7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우리의 유산을 대주제로 가족, 지역사회, 정부, 정부의 역할, 환경 관리, 경제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다루고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브루나이 | 브루나이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브루나이 | 2016년 브루나이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