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사우디아라비아:사회와 국가교육(الدراسات الاجتماعية والوطنية):중등3-2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6년 12월 14일 (수) 10:55 판 (새 문서: == 1. 목차== *제 7 단원 : 사우디아라비아의 인구 **제 1과 : 인구 수 **제 2과 : 인구분포 **제 3과 : 인구구성 **단원평가 *제 8 단원 : 사우디아...)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동: 둘러보기, 검색

1. 목차

  • 제 7 단원 : 사우디아라비아의 인구
    • 제 1과 : 인구 수
    • 제 2과 : 인구분포
    • 제 3과 : 인구구성
    • 단원평가
  • 제 8 단원 : 사우디아라비아의 자원
    • 제 4과 : 수자원
    • 제 5과 : 석유와 가스, 광물
    • 제 6과 : 농업과 목축 및 어업
    • 제 7과 : 산업과 무역과 관광
    • 제 8과 : 자원개발을 위한 국가적 노력
    • 제 9과 : 자원보호의 중요성
    • 단원평가
  • 제 9 단원 : 국가적 이슈(노동과 노동력)
    • 제 10과 : 노동과 생산의 중요성
    • 제 11과 : 노동윤리
    • 제 12과 : 사우디아라비아의 노동분야
    • 제 13과 : 외국인 노동자 문제
    • 단원평가
  • 제 10 단원 : 사우디아라비아의 정부 서비스
    • 제 14과 : 이슬람관련
    • 제 15과 : 보건분야
    • 제 16과 : 교육분야
    • 제 17과 : 사회분야
    • 제 18과 : 관광분야
    • 제 19과 : 교통분야
    • 단원평가
  • 제 11 단원 : 국가적 이슈(안보와 안전)
    • 제 20과 : 안보의 정의 및 유관분야
    • 제 21과 : 안전의 정의 및 유관분야
    • 제 22과 : 교통안전
    • 제 23과 : 인간과 환경
    • 단원평가
  • 제 12 단원 : 첨단 기술과 통신
    • 제 24과 : 첨단 기술과 통신의 개념
    • 제 25과 : 통신기술분야와 그 중요성
    • 제 26과 : 첨단 기술과 통신의 형태
    • 제 27과 : 첨단 기술과 통신 활용법
    • 단원평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목록: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사회과 교과서 목록
isPartOf 종합분석:사우디아라비아 2016년 사우디아라비아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