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사우디아라비아:사회(الاجتماعيات) : 해외 사우디학교 초등5-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 1. 목차== *제3단원: 아라비아반도 국가들(자연적 특성) **제 1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개관 **제 2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지세 **제 3...)
 
(3. 간략 분석)
22번째 줄: 22번째 줄:
  
 
==3. 간략 분석==
 
==3. 간략 분석==
 +
이 교과서는 5학년 2학기 과정의 사회교과서로 지리내용이 주를 이룬다.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의 자연, 인구, 환경과 에너지에 관해 학습하도록 되어 있다. 이와 같은 구성에 따라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4. 검토 의견==

2016년 12월 20일 (화) 10:37 판

1. 목차

  • 제3단원: 아라비아반도 국가들(자연적 특성)
    • 제 1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개관
    • 제 2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지세
    • 제 3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기후
    • 단원평가
  • 제4단원: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국민적 특성)
    • 제 4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의 인구(인구수, 분포, 구성)
    • 제 5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의 경제활동
    • 제 6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간 관계
    • 단원평가
  • 제5단원: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문제와 이슈들)
    • 제 7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내 물부족 원인
    • 제 8과 : 물과 전기 공급노력
    • 제 9과 : 물과 전기 소비 실태와 올바른 소비 지침
    • 제 10과 : 해양과 육지 오염과 그 부작용
    • 제 11과 : 해양과 육지환경보호 방법
    • 단원평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이 교과서는 5학년 2학기 과정의 사회교과서로 지리내용이 주를 이룬다.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의 자연, 인구, 환경과 에너지에 관해 학습하도록 되어 있다. 이와 같은 구성에 따라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목록: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사회과 교과서 목록
isPartOf 종합분석:사우디아라비아 2016년 사우디아라비아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