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사우디아라비아:사회(الاجتماعيات) : 해외 사우디학교 초등5-2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6년 12월 13일 (화) 17:47 판 (새 문서: == 1. 목차== *제3단원: 아라비아반도 국가들(자연적 특성) **제 1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개관 **제 2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지세 **제 3...)
1. 목차
- 제3단원: 아라비아반도 국가들(자연적 특성)
- 제 1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개관
- 제 2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지세
- 제 3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기후
- 단원평가
- 제4단원: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국민적 특성)
- 제 4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의 인구(인구수, 분포, 구성)
- 제 5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의 경제활동
- 제 6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간 관계
- 단원평가
- 제5단원: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문제와 이슈들)
- 제 7과 : 아라비아 반도 국가들 내 물부족 원인
- 제 8과 : 물과 전기 공급노력
- 제 9과 : 물과 전기 소비 실태와 올바른 소비 지침
- 제 10과 : 해양과 육지 오염과 그 부작용
- 제 11과 : 해양과 육지환경보호 방법
- 단원평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사우디아라비아 | 사우디아라비아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사우디아라비아 | 사우디아라비아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사우디아라비아 | 2016년 사우디아라비아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