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사우디아라비아: 사회(الاجتماعيات):해외 사우디학교 초등5-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새 문서: == 1. 목차== *제1단원: 나의 가족과 사회 **머리말 **가족의 정의와 구성요소 **나와 가족구성원과의 관계 **나와 친척 및 이웃과의 관계 **사...) |
Bibary2000 (토론 | 기여) (→1. 목차)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1. 목차== | == 1. 목차== | ||
− | * | + | *제 1 단원:정통 칼리프 |
− | ** | + | **정통 칼리프들의 윤리와 특징 |
− | ** | + | **칼리프의 계승과 업적 |
− | ** | + | **정통 칼리프들의 이슬람 전파 노력 |
− | ** | + | **무슬림들과 비무슬림의 관계 |
− | ** | + | **정통 칼리프 시대 슈라(종교법) |
− | ** | + | **단원평가 |
− | * | + | *제 2 단원:정통 칼리프 시대 이후의 이슬람 국가 |
− | ** | + | **우마위야 왕조 |
− | ** | + | **압바스 왕조 |
− | ** | + | **오스만 제국 |
− | ** | + | **이슬람 정복시대 지도자들 |
− | ** | + | **이슬람 국가의 문명적 측면 |
− | ** | + | **무슬림들의 학문적 발견 |
− | ** | + | **주요 교육기관 |
− | * | + | **이슬람 문명의 번영 |
− | * | + | **단원평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12월 20일 (화) 10:29 판
1. 목차
- 제 1 단원:정통 칼리프
- 정통 칼리프들의 윤리와 특징
- 칼리프의 계승과 업적
- 정통 칼리프들의 이슬람 전파 노력
- 무슬림들과 비무슬림의 관계
- 정통 칼리프 시대 슈라(종교법)
- 단원평가
- 제 2 단원:정통 칼리프 시대 이후의 이슬람 국가
- 우마위야 왕조
- 압바스 왕조
- 오스만 제국
- 이슬람 정복시대 지도자들
- 이슬람 국가의 문명적 측면
- 무슬림들의 학문적 발견
- 주요 교육기관
- 이슬람 문명의 번영
- 단원평가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이 교재는 '1' 교과서의 워크북으로 '1'교과서와 동일한 구성이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사우디아라비아 | 사우디아라비아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사우디아라비아 | 사우디아라비아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사우디아라비아 | 2016년 사우디아라비아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