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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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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싱가포르]] | ||
+ | |싱가포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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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440360 교과서 서지사항] | ||
+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싱가포르]] | ||
+ | | 2014년 싱가포르 보고서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싱가포르]] | ||
+ | [[분류:2014년]] |
2015년 7월 28일 (화) 09:29 기준 최신판
1. 목차
- 64. 해안 – 해안환경은 중요한가
- 1. 해안환경이 다양하고 역동적인 이유와 그 과정은 무엇인가
- 2. 해안지역은 왜 중요한가
- 3. 해안지역을 지속 가능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 65. 구조적 위험과 살아가기 – 위험인가 기회인가
- 1. 일부 지역이 구조적 위험에 더 취약한 이유는 무엇인가
- 2. 판 경계에서 발견되는 지형과 관련된 구조적 현상은 무엇인가
- 3. 지진에 대한 대비와 대응방법은 무엇인가
- 66. 변화무쌍한 날씨와 변화하는 기후 – 지속적 위협인가
- 1. 지역마다 기상과 기후가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
- 2. 지구 기후에 어떤 일이 발생하고 있는가
- 3. 기상상태는 갈수록 극단적으로 변하는가
- 67. 지리적 기술과 조사
- 1. 지형도 보는 기술
- 2. 지리적 데이터와 기법
- 3. 지리적 조사
- 이해도 평가 – 수준 O
- 이해도 평가 – 수준 N(A)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고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지리 교과서이다. 해안환경, 지진, 기후, 지리적 기술과 조사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관련 기술 내용 | 검토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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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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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싱가포르 | 싱가포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싱가포르 | 2014년 싱가포르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