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아랍에미리트:사회와 국가교육(الدراسات الاجتماعية والتربية الوطنية): 아랍에미리트 11학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1. 목차)
(3. 간략 분석)
 
19번째 줄: 19번째 줄:
  
 
==3. 간략 분석==
 
==3. 간략 분석==
 +
이 교과서는 11학년용 사회교과서로 인간과 환경, 문명간 상호작용과 대화, 국가 구성원으로서의 정체성, 경제체제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4. 검토 의견==

2016년 12월 21일 (수) 10:16 기준 최신판

1. 목차

  • 제1단원
    • 제 1과 : 인간과 환경
    • 제 2과 : 문명간 상호작용
    • 제 3과 : 경제적 문제
    • 제 4과 : 나의 조국 나의 정체성
    • 제 5과 : 인간과 사회
  • 제 2 단원
    • 제 6과 : 기술과 환경
    • 제 7과 : 문명간 대화
    • 제 8과 : 국가정체성, 국민에게 주어진 소속감
    • 제 9과 : 평화로운 공존
    • 제 10과 : 경제체제
    • 단원평가
    • 참고자료 및 출처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이 교과서는 11학년용 사회교과서로 인간과 환경, 문명간 상호작용과 대화, 국가 구성원으로서의 정체성, 경제체제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아랍에미리트 아랍에미리트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목록:아랍에미리트 아랍에미리트 사회과 교과서 목록
isPartOf 종합분석:아랍에미리트 2016년 아랍에미리트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