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아랍에미리트:사회와 국가교육(الدراسات الاجتماعية والتربية الوطنية): 아랍에미리트 11학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1. 목차) |
Bibary2000 (토론 | 기여) (→3. 간략 분석)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이 교과서는 11학년용 사회교과서로 인간과 환경, 문명간 상호작용과 대화, 국가 구성원으로서의 정체성, 경제체제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 ||
==4. 검토 의견== | ==4. 검토 의견== |
2016년 12월 21일 (수) 10:16 기준 최신판
1. 목차
- 제1단원
- 제 1과 : 인간과 환경
- 제 2과 : 문명간 상호작용
- 제 3과 : 경제적 문제
- 제 4과 : 나의 조국 나의 정체성
- 제 5과 : 인간과 사회
- 제 2 단원
- 제 6과 : 기술과 환경
- 제 7과 : 문명간 대화
- 제 8과 : 국가정체성, 국민에게 주어진 소속감
- 제 9과 : 평화로운 공존
- 제 10과 : 경제체제
- 단원평가
- 참고자료 및 출처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이 교과서는 11학년용 사회교과서로 인간과 환경, 문명간 상호작용과 대화, 국가 구성원으로서의 정체성, 경제체제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아랍에미리트 | 아랍에미리트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아랍에미리트 | 아랍에미리트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아랍에미리트 | 2016년 아랍에미리트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