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아제르바이잔:Ümumi tarix 7 (Aspoliqraf)"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1. 목차== ==2. 한국 관련 내용== ==3. 간략 분석== ==4. 검토 의견==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style="background-color...)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1. 목차== | ==1. 목차== | ||
+ | *봉건 제도는 동쪽 나라들로부터 시작되었다 | ||
+ | **민족 대이동 | ||
+ | **돌궐 제1 카간국과 후계자들 | ||
+ | **아바르족, 하자르족과 불가르족 | ||
+ | **비단길이 시작된 나라 | ||
+ | **이란과 캅카스 | ||
+ | **칼리프-칼리파들이 다스리는 국가 | ||
+ | **칼리프의 해체 | ||
+ | **투르크족 나라들과 캅카스 나라들의 국고. 이슬람의 기여 | ||
+ | **아타베일리르(Atabəylər) 국가의 전임자 | ||
+ | **델리 술탄조부터 무굴 제국까지 | ||
+ | **칭기즈 칸과 그의 후임자 | ||
+ | **콘스탄티노폴리스는 이스탄불이 되었다 | ||
+ | **동양의 위대한 정복자 – 티무르 | ||
+ | **동양의 희귀한 보물 | ||
+ | **프랑크 왕국 – 현대 유럽의 선구자 | ||
+ | *유럽에서의 봉건제도 | ||
+ | **프랑크 왕국 – 현대 유럽의 선구자 | ||
+ |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의 제국 – 슬라브족 | ||
+ | **«바다의 여왕» 과 다른 도시 공화국들 | ||
+ | **십자군. 그라나다 토후국의 멸망 | ||
+ | **백년 전쟁 | ||
+ | **안개가 자욱한 앨비언의 중세 시대 | ||
+ | **교회가 어떻게 분리되었는가 | ||
+ | **유럽인들 부를 찾아서 | ||
+ | **바다 거지들(Sea Beggars)의 투쟁 | ||
+ | **유럽과 아메리카 민족들의 문화 | ||
==2. 한국 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 ||
− | +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
− | + | ||
==3. 간략 분석== | ==3. 간략 분석== | ||
− | + | 한국 관련 내용 없음. | |
==4. 검토 의견== | ==4. 검토 의견== |
2016년 2월 19일 (금) 09:43 기준 최신판
1. 목차
- 봉건 제도는 동쪽 나라들로부터 시작되었다
- 민족 대이동
- 돌궐 제1 카간국과 후계자들
- 아바르족, 하자르족과 불가르족
- 비단길이 시작된 나라
- 이란과 캅카스
- 칼리프-칼리파들이 다스리는 국가
- 칼리프의 해체
- 투르크족 나라들과 캅카스 나라들의 국고. 이슬람의 기여
- 아타베일리르(Atabəylər) 국가의 전임자
- 델리 술탄조부터 무굴 제국까지
- 칭기즈 칸과 그의 후임자
- 콘스탄티노폴리스는 이스탄불이 되었다
- 동양의 위대한 정복자 – 티무르
- 동양의 희귀한 보물
- 프랑크 왕국 – 현대 유럽의 선구자
- 유럽에서의 봉건제도
- 프랑크 왕국 – 현대 유럽의 선구자
-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의 제국 – 슬라브족
- «바다의 여왕» 과 다른 도시 공화국들
- 십자군. 그라나다 토후국의 멸망
- 백년 전쟁
- 안개가 자욱한 앨비언의 중세 시대
- 교회가 어떻게 분리되었는가
- 유럽인들 부를 찾아서
- 바다 거지들(Sea Beggars)의 투쟁
- 유럽과 아메리카 민족들의 문화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한국 관련 내용 없음.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아제르바이잔 | 아제르바이잔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아제르바이잔 | 2015년 아제르바이잔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