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아제르바이잔:Атлас с комплектом контурных карт 10 (OKF(Омская картографическая Фабрик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1. 목차== ==2. 한국 관련 내용== ==3. 간략 분석== ==4. 검토 의견==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style="background-color...)
 
1번째 줄: 1번째 줄:
 
==1. 목차==
 
==1. 목차==
 +
*기호
 +
*세계 정치 지도
 +
*광물 자원
 +
*토지 자원
 +
*농업 기후 자원
 +
*수자원
 +
*세계양 자원
 +
*인구 출산율
 +
*인구 사망률
 +
*자원 인구 증가율
 +
*인구 성별 조성률
 +
*민족들
 +
*인구 밀도
 +
*도시화 수준
 +
*에너지
 +
*철야금학
 +
*비철야금학
 +
*기계공학 및 금속 가공
 +
*화학 공업
 +
*섬유 산업
 +
*농업
 +
*교통
 +
*국제 무역-재정 관계
 +
*유럽. 지리지도
 +
*유럽. 광물 자원
 +
*유럽의 민족들
 +
*유럽. 경제 지도
 +
*독일. 행정-영토 부문
 +
*독일 루르 공업 지역
 +
*아시아. 지리 지도
 +
*아시아. 경제 지도
 +
*남서 아시아. 경제 지도
 +
*중앙 및 동아시아. 경제 지도
 +
*일본. 경제 지도
 +
*남 및 남동 아시아. 경제 지도
 +
*인도. 경제 지도
 +
*인도. 행정-영토 부문
 +
*인도. 민족들
 +
*아프리카. 지리 지도
 +
*아프리카. 경제 지도
 +
*나일강 삼각주
 +
카이로 플랜
 +
중앙 아프리카에서 구리
 +
비트바테르스란트 공업 지역
 +
캐나다. 미국. 지리 지도
 +
미합중국. 행정-영토 부문
 +
미합중국. 광물 자원
 +
미합중국. 경제 지도
 +
캐나다. 행정-영토 부문
 +
캐나다. 경제지도
 +
라틴 아메리카. 지리 지도
 +
라틴 아메리카. 경제 지도
 +
호주. 지리 지도
 +
호주. 경제 지도
 +
세계 환경 문제
  
 
==2. 한국 관련 내용==
 
==2. 한국 관련 내용==
6번째 줄: 61번째 줄:
  
 
==3. 간략 분석==
 
==3. 간략 분석==
 
+
아제르바이잔 10학년 지도책으로,
  
 
==4. 검토 의견==
 
==4. 검토 의견==

2016년 2월 19일 (금) 11:12 판

1. 목차

  • 기호
  • 세계 정치 지도
  • 광물 자원
  • 토지 자원
  • 농업 기후 자원
  • 수자원
  • 세계양 자원
  • 인구 출산율
  • 인구 사망률
  • 자원 인구 증가율
  • 인구 성별 조성률
  • 민족들
  • 인구 밀도
  • 도시화 수준
  • 에너지
  • 철야금학
  • 비철야금학
  • 기계공학 및 금속 가공
  • 화학 공업
  • 섬유 산업
  • 농업
  • 교통
  • 국제 무역-재정 관계
  • 유럽. 지리지도
  • 유럽. 광물 자원
  • 유럽의 민족들
  • 유럽. 경제 지도
  • 독일. 행정-영토 부문
  • 독일 루르 공업 지역
  • 아시아. 지리 지도
  • 아시아. 경제 지도
  • 남서 아시아. 경제 지도
  • 중앙 및 동아시아. 경제 지도
  • 일본. 경제 지도
  • 남 및 남동 아시아. 경제 지도
  • 인도. 경제 지도
  • 인도. 행정-영토 부문
  • 인도. 민족들
  • 아프리카. 지리 지도
  • 아프리카. 경제 지도
  • 나일강 삼각주

카이로 플랜 중앙 아프리카에서 구리 비트바테르스란트 공업 지역 캐나다. 미국. 지리 지도 미합중국. 행정-영토 부문 미합중국. 광물 자원 미합중국. 경제 지도 캐나다. 행정-영토 부문 캐나다. 경제지도 라틴 아메리카. 지리 지도 라틴 아메리카. 경제 지도 호주. 지리 지도 호주. 경제 지도 세계 환경 문제

2. 한국 관련 내용

3. 간략 분석

아제르바이잔 10학년 지도책으로,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아제르바이잔 아제르바이잔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아제르바이잔 2015년 아제르바이잔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