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콰도르:Desafíos 9 - Estudios sociales, primer quimestre"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1. 목차== 1학기 * 1단원. 고대 * 2단원. 아메리카 문화 * 3단원. 정복과 식민지화 - 학기 마무리<br> - SER 테스트<br> ==2. 한국관련 내용== '''p....)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9번째 줄: 9번째 줄:
  
  
==2. 한국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p. 12 무엇을 배웠나요?'''<br>
 
'''p. 12 무엇을 배웠나요?'''<br>
 
<지도: 문제2> 남한과 북한이 각각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지도: 문제2> 남한과 북한이 각각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
 +
 +
==3. 간략 분석==
 +
9학년 1/5학기 사회교과서로 고대, 아메리카의 문화, 식민지 시대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각 시대에 따른 역사적 사건보다는 사회모습과 문화를 중심으로 기술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으나, 지도상에 ‘동해(Mar del Este)’가 단독 표기되어 있다.
 +
 +
 +
 +
==4. 검토 의견==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오류유형표}}
  
  
23번째 줄: 40번째 줄:
 
! 설명
 
! 설명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교육제도:에콰도르]]
 
|[[교육제도:에콰도르]]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교과서목록:에콰도르]]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02266 교과서 서지사항]
|에콰도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종합분석:에콰도르]]
 
|[[종합분석:에콰도르]]
 
| 2014년 에콰도르 보고서
 
| 2014년 에콰도르 보고서
37번째 줄: 54번째 줄:
 
|}
 
|}
  
[[분류:국가]]
 
 
[[분류:에콰도르]]
 
[[분류:에콰도르]]
 +
[[분류:교과서 분석]]
 
[[분류:2014년]]
 
[[분류:2014년]]

2016년 9월 1일 (목) 16:49 기준 최신판

1. 목차

1학기

  • 1단원. 고대
  • 2단원. 아메리카 문화
  • 3단원. 정복과 식민지화

- 학기 마무리
- SER 테스트


2. 한국 관련 내용

p. 12 무엇을 배웠나요?
<지도: 문제2> 남한과 북한이 각각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3. 간략 분석

9학년 1/5학기 사회교과서로 고대, 아메리카의 문화, 식민지 시대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각 시대에 따른 역사적 사건보다는 사회모습과 문화를 중심으로 기술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으나, 지도상에 ‘동해(Mar del Este)’가 단독 표기되어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에콰도르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에콰도르 2014년 에콰도르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