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콰도르:Desafíos 9 - Estudios sociales, primer quimestre"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잔글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 | ==2. | + | ==2. 한국 관련 내용== |
'''p. 12 무엇을 배웠나요?'''<br> | '''p. 12 무엇을 배웠나요?'''<br> | ||
<지도: 문제2> 남한과 북한이 각각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 <지도: 문제2> 남한과 북한이 각각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 ||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 | ==3. | + | ==3. 간략 분석== |
9학년 1/5학기 사회교과서로 고대, 아메리카의 문화, 식민지 시대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각 시대에 따른 역사적 사건보다는 사회모습과 문화를 중심으로 기술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으나, 지도상에 ‘동해(Mar del Este)’가 단독 표기되어 있다. | 9학년 1/5학기 사회교과서로 고대, 아메리카의 문화, 식민지 시대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각 시대에 따른 역사적 사건보다는 사회모습과 문화를 중심으로 기술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으나, 지도상에 ‘동해(Mar del Este)’가 단독 표기되어 있다. | ||
− | ==4. | + | ==4. 검토 의견==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2015년 6월 23일 (화) 15:33 판
1. 목차
1학기
- 1단원. 고대
- 2단원. 아메리카 문화
- 3단원. 정복과 식민지화
- 학기 마무리
- SER 테스트
2. 한국 관련 내용
p. 12 무엇을 배웠나요?
<지도: 문제2> 남한과 북한이 각각 표기되어 있으며, 동해(Mar del Este)가 표기되어 있다.
3. 간략 분석
9학년 1/5학기 사회교과서로 고대, 아메리카의 문화, 식민지 시대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각 시대에 따른 역사적 사건보다는 사회모습과 문화를 중심으로 기술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으나, 지도상에 ‘동해(Mar del Este)’가 단독 표기되어 있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에콰도르 | 에콰도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 서지사항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isPartOf | 종합분석:에콰도르 | 2014년 에콰도르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