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이스라엘:사회학: 사회의 고리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
Bibary2000 (토론 | 기여)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3번째 줄: | 13번째 줄: | ||
− | ==2. | + | ==2. 한국 관련 내용== |
'''한국관련 내용 없음'''<br> | '''한국관련 내용 없음'''<br> | ||
− | ==3. | + | ==3. 간략 분석== |
고등학교 사회교과서로 사회를 구성하는 그룹들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한국관련 서술은 등장하지 않는다. | 고등학교 사회교과서로 사회를 구성하는 그룹들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한국관련 서술은 등장하지 않는다. | ||
− | ==4. | + | ==4. 검토 의견==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 |} | ||
− | { | + | {{오류유형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연계 정보 == | ||
47번째 줄: | 38번째 줄: | ||
! 설명 | ! 설명 | ||
|- | |- | ||
− | | | + | | isRelatedTo |
|[[교육제도:이스라엘]] | |[[교육제도:이스라엘]] | ||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 |- | ||
− | | | + |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이스라엘]] | |[[교과서목록:이스라엘]] | ||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
− | | | + | | isPartOf |
|[[종합분석:이스라엘]] | |[[종합분석:이스라엘]] | ||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 ||
|- | |- | ||
|} | |} | ||
− | |||
[[분류:국가]] | [[분류:국가]] | ||
[[분류:이스라엘]] | [[분류:이스라엘]] | ||
[[분류:2014년]] | [[분류:2014년]] |
2015년 7월 24일 (금) 16:17 기준 최신판
1. 목차
- 1 장: 왜 사람들은 그룹으로 결속되는가?
- 2 장: 그룹은 무엇인가?
- 3 장: 그룹들 간의 비교
- 4 장: 소속성의 그룹들과 관계성의 그룹들
- 5 장: 그룹이 그 구성원들에 미치는 영향
- 6 장: 그룹에서의 지도력과 의사 결정 과정
- 7 장: 더 넓은 사회에 대한 그룹의 연관
- 8 장: 그룹들 간의 만남에서 발생하는 관계의 종류
- 9 장: 어떻게 그룹들을 연구하는가?
- 참고문헌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고등학교 사회교과서로 사회를 구성하는 그룹들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한국관련 서술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이스라엘 |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이스라엘 |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이스라엘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