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이스라엘:사회학: 사회의 고리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3번째 줄: 13번째 줄:
  
  
==2. 한국관련 내용==
+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br>
 
'''한국관련 내용 없음'''<br>
  
  
==3. 간략분석==
+
==3. 간략 분석==
 
고등학교 사회교과서로 사회를 구성하는 그룹들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한국관련 서술은 등장하지 않는다.
 
고등학교 사회교과서로 사회를 구성하는 그룹들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한국관련 서술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의견==
+
==4. 검토 의견==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오류코드'''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30번째 줄: 30번째 줄:
 
|}
 
|}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 center; background:white;"
+
{{오류유형표}}
|+ style="color:#0B6138;"| <big> '''- 오 류 코 드 -'''</big>
+
!style="background-color:#E6F8E0;" colspan="9" | '''오류유형'''
+
|-
+
| colspan="2" | A: 동해·독도 표기 오류 || rowspan="2" | B: 단순표기 || colspan="3" | C: 내용 오류 || colspan="2" | D: 내용 증·신설 || rowspan="2" | E: 기타
+
|-
+
|| A1: 동해 표기 오류 || A2: 독도 표기 오류 || C1: 통계 오류 || C2: 과거 사실 오류 || C3: 객관적 기술 오류 || D1: 증설 || D2: 신설
+
|-
+
|}
+
 
+
  
 
==연계 정보 ==
 
==연계 정보 ==
47번째 줄: 38번째 줄:
 
! 설명
 
! 설명
 
|-
 
|-
| ?
+
| isRelatedTo
 
|[[교육제도:이스라엘]]
 
|[[교육제도:이스라엘]]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isPartOf
+
| isReviewOf
 
|[[교과서목록:이스라엘]]
 
|[[교과서목록:이스라엘]]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isPartOf
 
|[[종합분석:이스라엘]]
 
|[[종합분석:이스라엘]]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
 
|-
 
|}
 
|}
 
 
[[분류:국가]]
 
[[분류:국가]]
 
[[분류:이스라엘]]
 
[[분류:이스라엘]]
 
[[분류:2014년]]
 
[[분류:2014년]]

2015년 7월 24일 (금) 16:17 기준 최신판

1. 목차

  • 1 장: 왜 사람들은 그룹으로 결속되는가?
  • 2 장: 그룹은 무엇인가?
  • 3 장: 그룹들 간의 비교
  • 4 장: 소속성의 그룹들과 관계성의 그룹들
  • 5 장: 그룹이 그 구성원들에 미치는 영향
  • 6 장: 그룹에서의 지도력과 의사 결정 과정
  • 7 장: 더 넓은 사회에 대한 그룹의 연관
  • 8 장: 그룹들 간의 만남에서 발생하는 관계의 종류
  • 9 장: 어떻게 그룹들을 연구하는가?
  • 참고문헌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고등학교 사회교과서로 사회를 구성하는 그룹들에 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한국관련 서술은 등장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 관련 기술 내용 검토 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이스라엘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목록:이스라엘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isPartOf 종합분석:이스라엘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