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이스라엘:지구 공간의 여행: 물리 지리의 선별 주제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새 문서: == 1. 목차== * 들어가는 말 *1 부: 공간과 시간의 여행 *1 장: 멀리 보기 *2 장: 지속적인 움직임 *2 부: 세계 경관 여행 *1...) |
Bibary2000 (토론 | 기여)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4번째 줄: | 4번째 줄: | ||
*1 부: 공간과 시간의 여행 | *1 부: 공간과 시간의 여행 | ||
− | *1 장: 멀리 보기 | + | **1 장: 멀리 보기 |
− | *2 장: 지속적인 움직임 | + | **2 장: 지속적인 움직임 |
− | + | ||
*2 부: 세계 경관 여행 | *2 부: 세계 경관 여행 | ||
− | *1 편: 내적인 힘 | + | **1 편: 내적인 힘 |
− | *1 장: 지구 깊은 속으로 | + | ***1 장: 지구 깊은 속으로 |
− | *2 장: 움직이는 판들 | + | ***2 장: 움직이는 판들 |
− | *3 장: 땅이 요동하고 흔들림 | + | ***3 장: 땅이 요동하고 흔들림 |
− | *4 장: 접히고 부서지는 판 | + | ***4 장: 접히고 부서지는 판 |
− | *5 장: 암석에 감추어진 것 | + | ***5 장: 암석에 감추어진 것 |
+ | **2 편: 외적인 힘 | ||
+ | ***1 장: 경관은 변화함 | ||
+ | ***2 장: 비탈의 중력 | ||
+ | ***3 장: 물- 자연의 디자인 예술가 | ||
+ | ***4 장: 빙하가 경관에 형태를 새김 | ||
+ | ***5 장: 바람이 지표면을 조각함 | ||
+ | ***6 장: 바다가 해변을 만들고 부숨 | ||
+ | *부록: 지도 목록, 개념 사전, 지명 색인, 자료와 판권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
+ | '''한국관련 내용 없음'''<br> | ||
+ | |||
+ | |||
+ | ==3. 간략 분석== | ||
+ | 중학교 지리교과서로 지구과학 관련 내용들이 중심을 이룬다. 한국관련 내용은 발견되지 않는다. | ||
+ | |||
+ | |||
+ | ==4. 검토 의견==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 center; background:white;" | ||
+ | |+ style="color:#0B6138;"| <big> '''- 개 선 과 제 코 드 -'''</big> | ||
+ | !style="background-color:#E6F8E0;" colspan="9" | '''개선 과제 유형''' | ||
+ | |- | ||
+ | | colspan="2"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rowspan="2" | B: 단순표기 || colspan="3" | C: 내용 수정 필요 || colspan="2" | D: 내용 증·신설 || rowspan="2" | E: 기타 | ||
+ | |- | ||
+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5번째 줄: | 59번째 줄: | ||
! 설명 | ! 설명 | ||
|- | |- | ||
− | | | + | | isRelatedTo |
|[[교육제도:이스라엘]] | |[[교육제도:이스라엘]] | ||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 |- | ||
− | | | + |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이스라엘]] | |[[교과서목록:이스라엘]] | ||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
− | | | + | | isPartOf |
|[[종합분석:이스라엘]] | |[[종합분석:이스라엘]] | ||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 ||
|- | |- | ||
|} | |} | ||
− | |||
[[분류:국가]] | [[분류:국가]] | ||
[[분류:이스라엘]] | [[분류:이스라엘]] | ||
[[분류:2014년]] | [[분류:2014년]] |
2015년 7월 24일 (금) 16:09 기준 최신판
1. 목차
- 들어가는 말
- 1 부: 공간과 시간의 여행
- 1 장: 멀리 보기
- 2 장: 지속적인 움직임
- 2 부: 세계 경관 여행
- 1 편: 내적인 힘
- 1 장: 지구 깊은 속으로
- 2 장: 움직이는 판들
- 3 장: 땅이 요동하고 흔들림
- 4 장: 접히고 부서지는 판
- 5 장: 암석에 감추어진 것
- 2 편: 외적인 힘
- 1 장: 경관은 변화함
- 2 장: 비탈의 중력
- 3 장: 물- 자연의 디자인 예술가
- 4 장: 빙하가 경관에 형태를 새김
- 5 장: 바람이 지표면을 조각함
- 6 장: 바다가 해변을 만들고 부숨
- 1 편: 내적인 힘
- 부록: 지도 목록, 개념 사전, 지명 색인, 자료와 판권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중학교 지리교과서로 지구과학 관련 내용들이 중심을 이룬다. 한국관련 내용은 발견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검토 의견 |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이스라엘 | 이스라엘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이스라엘 | 이스라엘 사회과 교과서 목록 |
isPartOf | 종합분석:이스라엘 | 2014년 이스라엘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