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캄보디아:경제 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연계 정보)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35번째 줄: 35번째 줄:
  
  
==3. 간략분석==
+
==3. 간략 분석==
 
고등학교 3학년 경제 교과서이다. 교과서는 시장에 대한 이해, 금융과 은행, 공공금융과 통화정책, 세계 무역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고등학교 3학년 경제 교과서이다. 교과서는 시장에 대한 이해, 금융과 은행, 공공금융과 통화정책, 세계 무역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4. 검토의견==
+
 
 +
==4. 검토 의견==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오류코드'''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60번째 줄: 62번째 줄: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교과서목록:캄보디아]]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42026 교과서 서지사항]
|캄보디아 사회과 교과서 목록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style="text-align:center;" | Draws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미션:캄보디아]]
+
|[[종합분석:캄보디아]]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
| 2014년 캄보디아 보고서
 
|-
 
|-
 
|}
 
|}

2015년 7월 31일 (금) 15:36 기준 최신판

1. 목차

  • 제1장 : 시장에 대한 이해
    • 제1과: 시장 구조의 중요성
    • 제2과 : 시장과 시장 분할
    • 제3과 : 소비자의 태도
    • 제4과 : 생산물
    • 제5과 : 가격 책정


  • 제2장 : 금융과 은행
    • 제1과: 금융 기관
    • 제2과 : 통화와 융자
    • 제3과 : 거시경제정책 조정
    • 제4과 : 경제정책 관계


  • 제3장: 공공 금융과 통화 정책
    • 제1과: 통화 정책
    • 제2과 : 환율과 통화시장 이론
    • 제3과 : 환율 제도
    • 제4과 : 공공 금융


  • 제4장: 세계 무역의 체계와 종류
    • 제1과: 해외 무역 정책
    • 제2과 : 기업 구조와 모집
    • 제3과 : 세계 무역 체계
    • 제4과 : 정부와 민간 부문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 분석

고등학교 3학년 경제 교과서이다. 교과서는 시장에 대한 이해, 금융과 은행, 공공금융과 통화정책, 세계 무역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4. 검토 의견

페이지 한국관련 기술 내용 검토의견 개선 과제 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캄보디아 캄보디아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캄보디아 2014년 캄보디아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