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캄보디아:과학-사회 4"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연계 정보)
59번째 줄: 59번째 줄: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교과서목록:캄보디아]]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42026 교과서 서지사항]
|캄보디아 사회과 교과서 목록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style="text-align:center;" | Draws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미션:캄보디아]]
+
|[[종합분석:캄보디아]]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
| 2014년 캄보디아 보고서
 
|-
 
|-
 
|}
 
|}

2015년 4월 30일 (목) 10:50 판

1. 목차

  • 제1장 : 바람직한 삶의 태도
    • 제1과 : 성공을 위한 목표를 정하기
    • 제2과 : 학업에서 목표를 정하기
    • 제3과 : 정직함
    • 제4과 : 아동의 권리
    • 제5과 : 꾸미기와 미술


  • 제2장 : 우리 자신의 안전 지키기
    • 제1과 : 친구의 권유
    • 제2과 : 자전거를 탈 때의 안전


  • 제3장 : 현재의 사회
    • 제1과 : 가족 안의 명절
    • 제2과 : 국가의 전통 명절
    • 제3과 : 일의 가치
    • 제4과 : 행정부의 권위
    • 제5과 : 행정 구역의 지도자
    • 제6과 : 지역에 따른 토지 이용


  • 제4장 : 과거 사회의 삶
    • 제1과 : 전통 가옥
    • 제2과 : 전통 시대의 삶



2. 한국 관련 내용

한국 관련 내용 없음


3. 간략분석

초등학교 4학년에서 사용하는 사회 교과서이다. 바람직한 삶의 태도, 안전, 현재와 과거의 삶과 관련된 도덕적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관련 내용은 나타나지 않는다.


4. 검토의견

페이지 한국관련 기술 내용 검토의견 오류코드
- - - -
- 개선 과제 코드 -
개선 과제 유형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B: 단순표기 C: 내용 수정 필요 D: 내용 증·신설 필요 E: 기타
A1: 동해 표기 A2: 독도 표기 C1: 통계 C2: 과거 사실 C3: 객관적 기술 D1: 증설 필요 D2: 신설 필요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캄보디아 캄보디아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isReviewOf 교과서 서지사항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isPartOf 종합분석:캄보디아 2014년 캄보디아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