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케냐:Longman Explore Geography 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새 문서: == 1. 목차== *1장. 육지형성 과정 **1.1 지반운동 **1.2 대륙이동설 **1.3 판구조론 **1.4 습곡활동 **1.5 단층활동 **1.6 화산활...) |
Bibary2000 (토론 | 기여)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1. 목차== | == 1. 목차== | ||
− | |||
*1장. 육지형성 과정 | *1장. 육지형성 과정 | ||
**1.1 지반운동 | **1.1 지반운동 | ||
50번째 줄: | 49번째 줄: | ||
==3. 간략분석== | ==3. 간략분석== | ||
이 교과서는 10학년용(중등2학년) 지리교과서로 지질, 지도 및 사진 학습, 기후와 식생, 산림학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 관한 내용은 발견되지 않는다. | 이 교과서는 10학년용(중등2학년) 지리교과서로 지질, 지도 및 사진 학습, 기후와 식생, 산림학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 관한 내용은 발견되지 않는다. | ||
+ | |||
+ | ==4. 검토의견== | ||
+ | |||
+ | |||
+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 | ||
+ | |[[교육제도:케냐]] | ||
+ | |케냐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 |- | ||
+ | | ? | ||
+ | |[[교과서목록:케냐]] | ||
+ | |케냐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
+ | | ? | ||
+ | |[[종합분석:케냐]] | ||
+ | | 2014년 케냐 보고서 | ||
+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케냐]] | ||
+ | [[분류:2014년]] |
2015년 3월 25일 (수) 10:17 판
1. 목차
- 1장. 육지형성 과정
- 1.1 지반운동
- 1.2 대륙이동설
- 1.3 판구조론
- 1.4 습곡활동
- 1.5 단층활동
- 1.6 화산활동
- 1.7 지진
- 2 장. 지도 학습
- 2.1 방향과 방위
- 2.2 위도와 경도
- 2.3 좌표계
- 2.4 지형도에 기복을 표시하는 방법
- 3 장. 사진 학습
- 3.1 사진의 종류
- 3.2 사진의 각 부분
- 3.3 사진 해석
- 3.4 사진에서 스케치하기
- 3.5 사진에서 지형과 인간활동 탐구
- 3.6 사진 촬영 시간 추정
- 4 장. 통계적 방법
- 4.1 통계적 자료 발표 방법
- 5 장. 기후
- 5.1 날씨와 기후
- 5.2 케냐 기후지역의 분포 및 특징
- 5.3 세계 기후지대의 분포와 특징
- 5.4 건조화
- 5.5 사막화
- 5.6 기후 변화
- 6 장. 식생
- 6.1 식생이란?
- 6.2 케냐와 세계의 주요 식생지대의 특징
- 6.3 사막 식생
- 6.4 산간 지대 식생
- 6.5 식생의 중요성
- 6.6 현장 학습
- 7 장. 임학(林學)
- 7.1 숲과 임학의 정의
- 7.2 케냐 숲과 산림물의 중요성
- 7.3 케냐 숲의 관리와 보존
- 7.4 케냐와 캐나다의 침엽수림
- 색인
2. 한국관련 내용
한국관련 내용 없음
3. 간략분석
이 교과서는 10학년용(중등2학년) 지리교과서로 지질, 지도 및 사진 학습, 기후와 식생, 산림학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 관한 내용은 발견되지 않는다.
4. 검토의견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 교육제도:케냐 | 케냐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교과서목록:케냐 | 케냐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종합분석:케냐 | 2014년 케냐 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