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1. 목차 ==
| |
− | *서문 – 5
| |
− | *교과서 사용법 – 6
| |
− | *세계 : 17~18세기 – 11
| |
− | *1. 세계의 변동 – 15
| |
− | *2. 흑인 노예무역의 시작 – 21
| |
− | *3. 대서양에서의 노예무역 – 29
| |
− | *4. 유럽인들과 세계 – 37
| |
− | *5. 유럽의 권력 – 47
| |
− | *아프리카 : 17~18세기 – 57
| |
− | *6. 북아프리카 – 61
| |
− | *7. 수단 사바나 – 69
| |
− | *8. 서해안의 왕국들 – 81
| |
− | *9. 아프리카 중앙 – 93
| |
− | *10. 아프리카 남동부 – 103
| |
− | *세계의 동요 : 18세기 후반부터 19세기 초반까지 - 113
| |
− | *11. 아메리카 : 혁명과 독립 – 117
| |
− | *12. 유럽 : 사상의 변동과 혁명 – 123
| |
− | *13. 유럽 : 경제 혁명 – 133
| |
− | *14. 흑인 노예무역 : 종말과 결과 – 141
| |
− | *15. 아프리카의 정치 부흥 – 149
| |
− | *16. 아프리카의 경제 부흥 – 159
| |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 |
− | 41쪽. (지도) 1. 1700년경의 아시아<br>
| |
− | 한반도 지역이 ‘Corée’로 표시됨.<br>
| |
− | 116쪽. (지도) 1850년경의 세계<br>
| |
− | 한반도 지역이 ‘Corée’로 표시됨.
| |
− |
| |
− | ==3. 간략 분석==
| |
− |
| |
− | ==4. 검토 의견==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center;"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페이지'''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한국 관련 기술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검토 의견''' !! style="background-color:#FBF5EF;" |'''개선 과제 코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오류유형표}}
| |
− |
| |
− |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콩고]]
| |
− | |콩고공화국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2016 교과서 서지사항]
| |
− | |분석대상 교과서 서지사항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콩고]]
| |
− | | 2016년 콩고공화국 보고서
| |
− |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콩고공화국]]
| |
− | [[분류:2016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