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프랑스:Géographie, 1res L/ES/S (고2 지리), Hachette, 201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새 문서: ==1. 목차== *주제 1 가까운 지역 이해하기 **제1장. 일상의 영역에 다가가기 사례 연구 1. 루브르 박물관은 어떻게 랑스의 활성화에 기여했는...) |
(→1. 목차)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주제 1 가까운 지역 이해하기 | *주제 1 가까운 지역 이해하기 | ||
**제1장. 일상의 영역에 다가가기 | **제1장. 일상의 영역에 다가가기 | ||
− | 사례 연구 1. 루브르 박물관은 어떻게 랑스의 활성화에 기여했는가? - 18~23 | + | ***사례 연구 1. 루브르 박물관은 어떻게 랑스의 활성화에 기여했는가? - 18~23 |
− | 사례 연구 2. 유로메디테라네는 어떻게 위기에 빠진 마르세유를 활성화시켰는가? - 24~29 | + | ***사례 연구 2. 유로메디테라네는 어떻게 위기에 빠진 마르세유를 활성화시켰는가? - 24~29 |
− | 수업 1. 실천되고 있는 지역 – 32~33 | + | ***수업 1. 실천되고 있는 지역 – 32~33 |
− | 수업 2. 세계화된 지역 – 34~35 | + | ***수업 2. 세계화된 지역 – 34~35 |
− | 수업 3. 공동 관리되고 있는 지역 – 37~37 | + | ***수업 3. 공동 관리되고 있는 지역 – 37~37 |
**제2장. 지역, 생활 영역, 정비된 영역 – 52~53 | **제2장. 지역, 생활 영역, 정비된 영역 – 52~53 | ||
− | 사례 연구 1. 일드프랑스 지역은 거주자들을 위하여 정비되었는가? - 54~59 | + | ***사례 연구 1. 일드프랑스 지역은 거주자들을 위하여 정비되었는가? - 54~59 |
− | 사례 연구 2. 알자스와 바덴뷔르템베르크주는 유럽으로서 정착했는가? - 60~65 | + | ***사례 연구 2. 알자스와 바덴뷔르템베르크주는 유럽으로서 정착했는가? - 60~65 |
− | 수업 1. 생활 영역 – 68~69 | + | ***수업 1. 생활 영역 – 68~69 |
− | 수업 2. 정비된 영역 – 70~71 | + | ***수업 2. 정비된 영역 – 70~71 |
− | 수업 3. 지역의 미래 – 72~73 | + | ***수업 3. 지역의 미래 – 72~73 |
− | 사례 1. 스페인의 자치 지역의 특징은 무엇인가? 카탈루냐의 사례 – 74~75 | + | ***사례 1. 스페인의 자치 지역의 특징은 무엇인가? 카탈루냐의 사례 – 74~75 |
*주제 2. 프랑스 국토의 정비와 발전 – 88~89 | *주제 2. 프랑스 국토의 정비와 발전 – 88~89 | ||
**제3장. 주변의 가치를 높이고 관리하기 – 90~91 | **제3장. 주변의 가치를 높이고 관리하기 – 90~91 | ||
− | 사례 연구 1. 알프스 지역의 경제 발전과 지속가능한 관리를 양립시키는 방법은? - 92~97 | + | ***사례 연구 1. 알프스 지역의 경제 발전과 지속가능한 관리를 양립시키는 방법은? - 92~97 |
− | 사례 연구 2. 랑그독 루시용 연안은 자원을 보존하면서 관광 산업을 유지할 수 있는가? - 98~103 | + | ***사례 연구 2. 랑그독 루시용 연안은 자원을 보존하면서 관광 산업을 유지할 수 있는가? - 98~103 |
− | 수업 1. 프랑스 국토의 잠재력 – 106~107 | + | ***수업 1. 프랑스 국토의 잠재력 – 106~107 |
− | 수업 2. 프랑스 국토의 우려되는 점과 위험 – 108~109 | + | ***수업 2. 프랑스 국토의 우려되는 점과 위험 – 108~109 |
− | 수업 3. 관리해야 하는 국토 – 110~111 | + | ***수업 3. 관리해야 하는 국토 – 110~111 |
**제4장. 도시로 이루어진 프랑스 – 126~127 | **제4장. 도시로 이루어진 프랑스 – 126~127 | ||
− | 수업 1. 점점 더 도시화되고 있는 프랑스 – 132~133 | + | ***수업 1. 점점 더 도시화되고 있는 프랑스 – 132~133 |
− | 사례 1. 툴루즈의 도시권은 어떻게 발전되었는가? - 134~135 | + | ***사례 1. 툴루즈의 도시권은 어떻게 발전되었는가? - 134~135 |
− | 수업 2. 대도시화된 영토 – 136~137 | + | ***수업 2. 대도시화된 영토 – 136~137 |
− | 사례 2. 릴 같은 대도시의 주요 쟁점들은 무엇인가? - 138~139 | + | ***사례 2. 릴 같은 대도시의 주요 쟁점들은 무엇인가? - 138~139 |
− | 수업 3. 사회적으로 분리되고 있는 도시 공간 – 142~143 | + | ***수업 3. 사회적으로 분리되고 있는 도시 공간 – 142~143 |
− | 사례 3. 리옹의 도시 단절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까? - 144~145 | + | ***사례 3. 리옹의 도시 단절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까? - 144~145 |
− | 수업 4. 도시의 새로운 영토 – 146~147 | + | ***수업 4. 도시의 새로운 영토 – 146~147 |
− | 사례 4. 프랑스 중앙산악지대는 프랑스 도시의 주변부인가? - 148~149 | + | ***사례 4. 프랑스 중앙산악지대는 프랑스 도시의 주변부인가? - 148~149 |
**제5장. 세계화 속에서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경제활동 지역 – 164~165 | **제5장. 세계화 속에서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경제활동 지역 – 164~165 | ||
− | 사례 연구 1. 코스메틱 벨리는 어떻게 보스를 혁신 지역으로 만들었나? - 166~171 | + | ***사례 연구 1. 코스메틱 벨리는 어떻게 보스를 혁신 지역으로 만들었나? - 166~171 |
− | 사례 연구 2. 프랑스의 대서양 아치는 혁신 지역으로 자리 잡았나? - 172~177 | + | ***사례 연구 2. 프랑스의 대서양 아치는 혁신 지역으로 자리 잡았나? - 172~177 |
− | 수업 1. 세계화 속 프랑스 경제활동 지역 – 182~183 | + | ***수업 1. 세계화 속 프랑스 경제활동 지역 – 182~183 |
− | 수업 2. 프랑스 경제활동 지역의 장점과 우려되는 점 – 184~185 | + | ***수업 2. 프랑스 경제활동 지역의 장점과 우려되는 점 – 184~185 |
− | 수업 3. 세계화 속 프랑스 농업 지역 – 186~187 | + | ***수업 3. 세계화 속 프랑스 농업 지역 – 186~187 |
− | 수업 4. 새로운 생산 활동 지역 – 188~189 | + | ***수업 4. 새로운 생산 활동 지역 – 188~189 |
− | 수업 5. 생산 활동 지역의 재구성 – 190~191 | + | ***수업 5. 생산 활동 지역의 재구성 – 190~191 |
**제6장. 세계화 속의 이동성, 흐름과 통신 네트워크 – 204~205 | **제6장. 세계화 속의 이동성, 흐름과 통신 네트워크 – 204~205 | ||
− | 사례 연구 1. 루아시 공항은 어떤 면에서 다양한 용도에 맞는 세계적인 허브가 되었는가? - 206~211 | + | ***사례 연구 1. 루아시 공항은 어떤 면에서 다양한 용도에 맞는 세계적인 허브가 되었는가? - 206~211 |
− | 수업 1. 다양한 성격의 이동 – 216~217 | + | ***수업 1. 다양한 성격의 이동 – 216~217 |
− | 수업 2. 흐름의 증가와 중심축의 강화 – 218~219 | + | ***수업 2. 흐름의 증가와 중심축의 강화 – 218~219 |
− | 수업 3. 지역의 불균등한 통합 – 220~221 | + | ***수업 3. 지역의 불균등한 통합 – 220~221 |
*주제 3. 유럽연합 : 영토의 역동성과 발전 – 234~235 | *주제 3. 유럽연합 : 영토의 역동성과 발전 – 234~235 | ||
**제7장. 유럽의 공간에서 유럽연합의 영토로 – 236~237 | **제7장. 유럽의 공간에서 유럽연합의 영토로 – 236~237 | ||
− | 수업 1. 유럽, 유럽들 : 통일과 다양성 사이 – 240~241 | + | ***수업 1. 유럽, 유럽들 : 통일과 다양성 사이 – 240~241 |
− | 사례 1. 왜 구 유고슬라비아의 정치적 지도는 그리 복잡한가? - 242~243 | + | ***사례 1. 왜 구 유고슬라비아의 정치적 지도는 그리 복잡한가? - 242~243 |
− | 수업 2. 유럽연합의 국경과 한계 – 244~245 | + | ***수업 2. 유럽연합의 국경과 한계 – 244~245 |
− | 사례 2. 북부 유로리전은 국경이 없는 연합체가 될 것인가? - 246~247 | + | ***사례 2. 북부 유로리전은 국경이 없는 연합체가 될 것인가? - 246~247 |
− | 수업 3. 유럽연합 : 다양한 기하학을 가진 연합체? - 250~251 | + | ***수업 3. 유럽연합 : 다양한 기하학을 가진 연합체? - 250~251 |
− | 사례 3. 발틱은 어떻게 새로운 형태의 지역적 협동의 혜택을 보고 있는가? - 252~253 | + | ***사례 3. 발틱은 어떻게 새로운 형태의 지역적 협동의 혜택을 보고 있는가? - 252~253 |
− | 수업 4. 사회공간적 불평등 줄이기 – 254~255 | + | ***수업 4. 사회공간적 불평등 줄이기 – 254~255 |
− | 사례 4. 이탈리아의 남부는 위기에 빠진 공간인가? - 256~257 | + | ***사례 4. 이탈리아의 남부는 위기에 빠진 공간인가? - 256~257 |
**제8장. 유럽연합의 해외영토 – 272~273 | **제8장. 유럽연합의 해외영토 – 272~273 | ||
− | 사례 연구 1. 프랑스와 유럽연합의 관계로 인해 과들루프는 선진국이 되었는가? - 274~279 | + | ***사례 연구 1. 프랑스와 유럽연합의 관계로 인해 과들루프는 선진국이 되었는가? - 274~279 |
− | 사례 연구 2. 마요트는 왜 프랑스와 유럽연합을 선택했는가? - 280~285 | + | ***사례 연구 2. 마요트는 왜 프랑스와 유럽연합을 선택했는가? - 280~285 |
− | 수업 1. 동떨어진 유럽의 영토들 – 288~289 | + | ***수업 1. 동떨어진 유럽의 영토들 – 288~289 |
− | 수업 2. 유럽에 대한 인간과 사회의 다양성 – 290~291 | + | ***수업 2. 유럽에 대한 인간과 사회의 다양성 – 290~291 |
− | 수업 3. 모순적인 번영 – 292~293 | + | ***수업 3. 모순적인 번영 – 292~293 |
*주제 4. 세계 속의 프랑스와 유럽 | *주제 4. 세계 속의 프랑스와 유럽 | ||
**제9장. 세계화 속 유럽연합 – 310~311 | **제9장. 세계화 속 유럽연합 – 310~311 | ||
− | 세계 무역의 중심에 있는 유럽연합 – 312~313 | + | ***세계 무역의 중심에 있는 유럽연합 – 312~313 |
− | 수업 1. 유럽연합, 3단 구성의 주요한 거점 – 314~315 | + | ***수업 1. 유럽연합, 3단 구성의 주요한 거점 – 314~315 |
− | 사례 1. H&M과 ZARA는 왜 세계화에 대표적인 두 유럽 기업으로 꼽히는가? - 316~317 | + | ***사례 1. H&M과 ZARA는 왜 세계화에 대표적인 두 유럽 기업으로 꼽히는가? - 316~317 |
− | 수업 2. 유럽연합, 세계회의 주체 – 318~319 | + | ***수업 2. 유럽연합, 세계회의 주체 – 318~319 |
− | 사례 2. 왜 런던은 세계도시라고 할 수 있는가? - 320~321 | + | ***사례 2. 왜 런던은 세계도시라고 할 수 있는가? - 320~321 |
− | 수업 3. 노던레인지, 세계적 해안면 – 334~325 | + | ***수업 3. 노던레인지, 세계적 해안면 – 334~325 |
− | 사례 3. 유럽 제1의 항구, 로테르담 항구의 장점은 무엇인가? - 326~327 | + | ***사례 3. 유럽 제1의 항구, 로테르담 항구의 장점은 무엇인가? - 326~327 |
− | 수업 4. 지중해, EU와 관련된 지역 – 328~329 | + | ***수업 4. 지중해, EU와 관련된 지역 – 328~329 |
− | 사례 4. 지중해 연합은 효율적인 파트너쉽을 구성하는가? - 330~331 | + | ***사례 4. 지중해 연합은 효율적인 파트너쉽을 구성하는가? - 330~331 |
**제10장. 세계화 속 프랑스 – 346~347 | **제10장. 세계화 속 프랑스 – 346~347 | ||
− | 수업 1. 세계 속 프랑스의 경제적 존재감 – 350~351 | + | ***수업 1. 세계 속 프랑스의 경제적 존재감 – 350~351 |
− | 사례 1. 세계의 와인 시장에서 프랑스의 지위는 어떤가? - 352~353 | + | ***사례 1. 세계의 와인 시장에서 프랑스의 지위는 어떤가? - 352~353 |
− | 수업 2. 세계 속 프랑스의 정치적, 문화적 존재감 – 354~355 | + | ***수업 2. 세계 속 프랑스의 정치적, 문화적 존재감 – 354~355 |
− | 사례 2. 프랑스는 왜 아부다비에 관심을 갖는가? - 356~357 | + | ***사례 2. 프랑스는 왜 아부다비에 관심을 갖는가? - 356~357 |
− | 수업 3. 프랑스, 세계적 관광지 – 360~361 | + | ***수업 3. 프랑스, 세계적 관광지 – 360~361 |
− | 사례 3. 왜 루아르 골짜기는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되었는가? - 362~363 | + | ***사례 3. 왜 루아르 골짜기는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되었는가? - 362~363 |
− | 수업 4. 파리, 세계적 도시 – 364~365 | + | ***수업 4. 파리, 세계적 도시 – 364~365 |
− | 사례 4. 라데팡스 구역은 파리의 역동성과 권력을 보여주는가? - 366~367 | + | ***사례 4. 라데팡스 구역은 파리의 역동성과 권력을 보여주는가? - 366~367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 ||
+ | 171쪽. (지도) 13. 코스메틱 벨리의 세계적 영광<br> | ||
+ | 한국은 ‘2007년과 2010년에 오를레앙에서 열린 “코스미노브” 국제학회에 참여한 연구자들의 주요 출신국’ 중 한 곳으로 표시됨. <br><br> | ||
+ | 317쪽. (지도) 1. 세계적 명성을 갖기 위한 두 가지 전략<br> | ||
+ | 한국에 Zara 또는 H&M 매장이 한 곳 이상 위치하고 있다고 표현됨. <br><br> | ||
+ | 359쪽. (지도) 세계 속 프랑스의 명성<br> | ||
+ | 한국은 ‘세계 대사관의 두 번째 네트워크’가 있는 국가 중 한 곳으로 표시됨. <br><br> | ||
+ | 370쪽. (지도) 1. 로레알의 세계 진출<br> | ||
+ | 한국은 ‘로레알이 진출’한 국가 중 하나로 표현됨. | ||
+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프랑스]] | ||
+ | |프랑스 교육과정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교과서목록:프랑스]] | ||
+ | |프랑스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Draws | ||
+ | |[[미션:프랑스]] | ||
+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종합분석:프랑스:2016]] | ||
+ | | 2016년도 프랑스 보고서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PartOf | ||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외국 교과서 분석]] | ||
+ | |외국 교과서 분석 | ||
+ | |- | ||
+ | |} |
2016년 12월 3일 (토) 23:20 판
1. 목차
- 주제 1 가까운 지역 이해하기
- 제1장. 일상의 영역에 다가가기
- 사례 연구 1. 루브르 박물관은 어떻게 랑스의 활성화에 기여했는가? - 18~23
- 사례 연구 2. 유로메디테라네는 어떻게 위기에 빠진 마르세유를 활성화시켰는가? - 24~29
- 수업 1. 실천되고 있는 지역 – 32~33
- 수업 2. 세계화된 지역 – 34~35
- 수업 3. 공동 관리되고 있는 지역 – 37~37
- 제2장. 지역, 생활 영역, 정비된 영역 – 52~53
- 사례 연구 1. 일드프랑스 지역은 거주자들을 위하여 정비되었는가? - 54~59
- 사례 연구 2. 알자스와 바덴뷔르템베르크주는 유럽으로서 정착했는가? - 60~65
- 수업 1. 생활 영역 – 68~69
- 수업 2. 정비된 영역 – 70~71
- 수업 3. 지역의 미래 – 72~73
- 사례 1. 스페인의 자치 지역의 특징은 무엇인가? 카탈루냐의 사례 – 74~75
- 제1장. 일상의 영역에 다가가기
- 주제 2. 프랑스 국토의 정비와 발전 – 88~89
- 제3장. 주변의 가치를 높이고 관리하기 – 90~91
- 사례 연구 1. 알프스 지역의 경제 발전과 지속가능한 관리를 양립시키는 방법은? - 92~97
- 사례 연구 2. 랑그독 루시용 연안은 자원을 보존하면서 관광 산업을 유지할 수 있는가? - 98~103
- 수업 1. 프랑스 국토의 잠재력 – 106~107
- 수업 2. 프랑스 국토의 우려되는 점과 위험 – 108~109
- 수업 3. 관리해야 하는 국토 – 110~111
- 제4장. 도시로 이루어진 프랑스 – 126~127
- 수업 1. 점점 더 도시화되고 있는 프랑스 – 132~133
- 사례 1. 툴루즈의 도시권은 어떻게 발전되었는가? - 134~135
- 수업 2. 대도시화된 영토 – 136~137
- 사례 2. 릴 같은 대도시의 주요 쟁점들은 무엇인가? - 138~139
- 수업 3. 사회적으로 분리되고 있는 도시 공간 – 142~143
- 사례 3. 리옹의 도시 단절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까? - 144~145
- 수업 4. 도시의 새로운 영토 – 146~147
- 사례 4. 프랑스 중앙산악지대는 프랑스 도시의 주변부인가? - 148~149
- 제5장. 세계화 속에서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경제활동 지역 – 164~165
- 사례 연구 1. 코스메틱 벨리는 어떻게 보스를 혁신 지역으로 만들었나? - 166~171
- 사례 연구 2. 프랑스의 대서양 아치는 혁신 지역으로 자리 잡았나? - 172~177
- 수업 1. 세계화 속 프랑스 경제활동 지역 – 182~183
- 수업 2. 프랑스 경제활동 지역의 장점과 우려되는 점 – 184~185
- 수업 3. 세계화 속 프랑스 농업 지역 – 186~187
- 수업 4. 새로운 생산 활동 지역 – 188~189
- 수업 5. 생산 활동 지역의 재구성 – 190~191
- 제6장. 세계화 속의 이동성, 흐름과 통신 네트워크 – 204~205
- 사례 연구 1. 루아시 공항은 어떤 면에서 다양한 용도에 맞는 세계적인 허브가 되었는가? - 206~211
- 수업 1. 다양한 성격의 이동 – 216~217
- 수업 2. 흐름의 증가와 중심축의 강화 – 218~219
- 수업 3. 지역의 불균등한 통합 – 220~221
- 제3장. 주변의 가치를 높이고 관리하기 – 90~91
- 주제 3. 유럽연합 : 영토의 역동성과 발전 – 234~235
- 제7장. 유럽의 공간에서 유럽연합의 영토로 – 236~237
- 수업 1. 유럽, 유럽들 : 통일과 다양성 사이 – 240~241
- 사례 1. 왜 구 유고슬라비아의 정치적 지도는 그리 복잡한가? - 242~243
- 수업 2. 유럽연합의 국경과 한계 – 244~245
- 사례 2. 북부 유로리전은 국경이 없는 연합체가 될 것인가? - 246~247
- 수업 3. 유럽연합 : 다양한 기하학을 가진 연합체? - 250~251
- 사례 3. 발틱은 어떻게 새로운 형태의 지역적 협동의 혜택을 보고 있는가? - 252~253
- 수업 4. 사회공간적 불평등 줄이기 – 254~255
- 사례 4. 이탈리아의 남부는 위기에 빠진 공간인가? - 256~257
- 제8장. 유럽연합의 해외영토 – 272~273
- 사례 연구 1. 프랑스와 유럽연합의 관계로 인해 과들루프는 선진국이 되었는가? - 274~279
- 사례 연구 2. 마요트는 왜 프랑스와 유럽연합을 선택했는가? - 280~285
- 수업 1. 동떨어진 유럽의 영토들 – 288~289
- 수업 2. 유럽에 대한 인간과 사회의 다양성 – 290~291
- 수업 3. 모순적인 번영 – 292~293
- 제7장. 유럽의 공간에서 유럽연합의 영토로 – 236~237
- 주제 4. 세계 속의 프랑스와 유럽
- 제9장. 세계화 속 유럽연합 – 310~311
- 세계 무역의 중심에 있는 유럽연합 – 312~313
- 수업 1. 유럽연합, 3단 구성의 주요한 거점 – 314~315
- 사례 1. H&M과 ZARA는 왜 세계화에 대표적인 두 유럽 기업으로 꼽히는가? - 316~317
- 수업 2. 유럽연합, 세계회의 주체 – 318~319
- 사례 2. 왜 런던은 세계도시라고 할 수 있는가? - 320~321
- 수업 3. 노던레인지, 세계적 해안면 – 334~325
- 사례 3. 유럽 제1의 항구, 로테르담 항구의 장점은 무엇인가? - 326~327
- 수업 4. 지중해, EU와 관련된 지역 – 328~329
- 사례 4. 지중해 연합은 효율적인 파트너쉽을 구성하는가? - 330~331
- 제10장. 세계화 속 프랑스 – 346~347
- 수업 1. 세계 속 프랑스의 경제적 존재감 – 350~351
- 사례 1. 세계의 와인 시장에서 프랑스의 지위는 어떤가? - 352~353
- 수업 2. 세계 속 프랑스의 정치적, 문화적 존재감 – 354~355
- 사례 2. 프랑스는 왜 아부다비에 관심을 갖는가? - 356~357
- 수업 3. 프랑스, 세계적 관광지 – 360~361
- 사례 3. 왜 루아르 골짜기는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되었는가? - 362~363
- 수업 4. 파리, 세계적 도시 – 364~365
- 사례 4. 라데팡스 구역은 파리의 역동성과 권력을 보여주는가? - 366~367
- 제9장. 세계화 속 유럽연합 – 310~311
2. 한국 관련 내용
171쪽. (지도) 13. 코스메틱 벨리의 세계적 영광
한국은 ‘2007년과 2010년에 오를레앙에서 열린 “코스미노브” 국제학회에 참여한 연구자들의 주요 출신국’ 중 한 곳으로 표시됨.
317쪽. (지도) 1. 세계적 명성을 갖기 위한 두 가지 전략
한국에 Zara 또는 H&M 매장이 한 곳 이상 위치하고 있다고 표현됨.
359쪽. (지도) 세계 속 프랑스의 명성
한국은 ‘세계 대사관의 두 번째 네트워크’가 있는 국가 중 한 곳으로 표시됨.
370쪽. (지도) 1. 로레알의 세계 진출
한국은 ‘로레알이 진출’한 국가 중 하나로 표현됨.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프랑스 | 프랑스 교육과정 |
isReviewOf | 교과서목록:프랑스 | 프랑스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프랑스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
isPartOf | 종합분석:프랑스:2016 | 2016년도 프랑스 보고서 |
isPartOf | 외국 교과서 분석 | 외국 교과서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