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교과서 도서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외국 교과서) |
(→외국 교과서) |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 center;"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text-align: center;" | ||
− | !지역 | + | !width="150px"|지역 |
!국가 | !국가 | ||
|- | |- | ||
22번째 줄: | 22번째 줄: | ||
|- | |- | ||
|서아시아 | |서아시아 | ||
− | | | + | |[[교과서목록:이란|이란]], [[교과서목록:이라크|이라크]], [[교과서목록:시리아|시리아]], [[교과서목록:레바논|레바논]], [[교과서목록:이스라엘|이스라엘]], [[교과서목록:요르단|요르단]], [[교과서목록:사우디아라비아|사우디아라비아]], [[교과서목록:쿠웨이트|쿠웨이트]], [[교과서목록:오만|오만]], [[교과서목록:바레인|바레인]], [[교과서목록:예멘|예멘]], [[교과서목록:아랍에미리트|아랍에미리트]], [[교과서목록:카타르|카타르]] |
|- | |- | ||
|아프리카 | |아프리카 |
2016년 12월 21일 (수) 17:58 기준 최신판
국제교과서도서관 소개
- 대한민국 유일의 국제교과서도서관으로 현재 13,000권 이상의 외국 교과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국제교과서도서관은 한국바로알리기사업 교과서 분석 연구의 기반이며, 수집된 외국 교과서와 사업 관련 연구물과 성과를 국민에게 개방하고 국내외 연구자들과 공유하는 시설입니다.
외국 교과서
지역 | 국가 |
---|---|
동남아시아 | 중국, 대만, 홍콩, 몽골, 일본, 베트남, 태국, 라오스, 미얀마,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동티모르, 필리핀,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부탄, 인도, 스리랑카, 네팔, 파키스탄 |
중앙아시아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아르메니아 |
서아시아 | 이란,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 이스라엘, 요르단,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바레인, 예멘,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
아프리카 | 모로코, 알제리, 튀니지, 리비아, 이집트, 니제르, 수단, 에티오피아, 르완다, 케냐, 탄자니아, 세네갈, 코트디부아르, 가나, 나이지리아, 카메룬, 가봉, 콩고민주공화국, 콩고, 앙골라, 모잠비크, 짐바브웨, 남아프리카공화국 |
동유럽 | 러시아, 폴란드, 체코, 슬로바키아, 헝가리, 루마니아, 불가리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몰도바,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조지아, 세르비아, 몬테네그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마케도니아, 아제르바이잔, 그리스, 터키, 키프로스 |
서유럽 | 영국, 아일랜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 |
북유럽 |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에스토니아, 아이슬란드 |
북미 | 미국, 캐나다 |
중남미 | 멕시코, 과테말라, 벨리즈,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니카라과, 코스타리카, 파나마, 자메이카, 쿠바, 도미니카공화국, 트리니다드토바고,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수리남, 에콰도르, 페루,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우루과이 |
오세아니아 | 호주, 뉴질랜드, 파푸아뉴기니, 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