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사용자 5명의 중간 판 3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span style="font-size:20pt">[[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 외국 교과서 분석</span>==
+
==<span style="font-size:20pt">[[해외한국학지원|해외 한국학 지원 사업]]</span>==
  
- 30개 국가의 교육제도와 그 나라에서 사용되는 사회과 교과서, 그 교과서 상에 '한국'이 어떻게 소개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한국문화교류센터는 세계 학계에서의 한국학 진흥을 위해 다각적인 학술문화교류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br/> 해외 한국학 지원 및 국제학술의 개최, 교육 및 네트워크의 확장을 통해<br/> 한국학의 발전과 국가 이미지 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
  
==<span style="font-size:20pt">[[한국 바로 알리기 활동]]: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및 해외 활동</span>==
+
==<span style="font-size:20pt">[[한국바로알리기|한국 바로 알리기 사업]]</span>==
  
- 외국 교과서에서 발견된 한국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한국의 발전상에 대한 이해를 확산시키기 위해 수행하는 활동의 내용과 성과를 소개합니다. 
+
한국 바로 알리기 사업은 외국 교과서에 나타난 한국의 이미지를 개선하여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br/>우리나라 국가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사업입니다.<br/>외국 교과서의 한국 관련 서술 현황을 분석하고 다양한 교과서 내용 개선 활동을 수행합니다.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2015 핀란드 방문 활동|2015 핀란드 방문 활동]]===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2015 미국 NCSS 학술회의 및 전시전|2015 미국 NCSS 학술회의 및 전시전]]===
+
 
+
----
+
 
+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소개]]===
+
 
+
===[[2015년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
+
 
+
 
+
==[[2015 외국 교과서 전체 번역]]==
+
----
+
 
+
===[[영국]]===
+
----
+
 
+
===[[프랑스]]===
+
----
+
 
+
===[[스페인]]===
+
----
+
 
+
 
+
 
+
 
+
<includeonly>
+
* [//meta.wikimedia.org/wiki/Help:Contents 이곳]에서 위키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www.mediawiki.org/wiki/Special:MyLanguage/Manual:Configuration_settings 설정하기 목록]
+
* [//www.mediawiki.org/wiki/Special:MyLanguage/Manual:FAQ 미디어위키 FAQ]
+
* [https://lists.wikimedia.org/mailman/listinfo/mediawiki-announce 미디어위키 릴리스 메일링 리스트]
+
* [//www.mediawiki.org/wiki/Special:MyLanguage/Localisation#Translation_resources 내 언어로 미디어위키 지역화]
+
</includeonly>
+
----
+

2016년 12월 21일 (수) 15:24 기준 최신판

해외 한국학 지원 사업

한국문화교류센터는 세계 학계에서의 한국학 진흥을 위해 다각적인 학술문화교류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외 한국학 지원 및 국제학술의 개최, 교육 및 네트워크의 확장을 통해
한국학의 발전과 국가 이미지 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한국 바로 알리기 사업

한국 바로 알리기 사업은 외국 교과서에 나타난 한국의 이미지를 개선하여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
우리나라 국가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사업입니다.
외국 교과서의 한국 관련 서술 현황을 분석하고 다양한 교과서 내용 개선 활동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