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프랑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2. 미션 리스트)
(연계 정보)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1. 미션 코드==
 
==1. 미션 코드==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 center; background:white;"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 center; background:white;"
 
|-
 
|-
!style="background-color:#EFF5FB;" colspan="2" | '''T'''<small>arget</small>(대상) !! style="background-color:#EFF5FB;" colspan="2" | '''A'''<small>ction</small>(활동)'''
+
!style="background-color:#EFF5FB;" colspan="2" | '''T'''<small>arget</small>(대상) !! style="background-color:#EFF5FB;" colspan="2" | '''A'''<small>ction</small>(활동)'''  
 
|-
 
|-
| 01 || 집필자 || 01 || 분석 자료 공유  
+
| 01 || 출판사(집필자) || 01 || 분석 자료 공유  
 
|-
 
|-
| 02 || 출판사 || 02 || 강연
+
| 02 || 대상국가 교육부 || 02 || 직접적인 접촉<br>(강연, 세미나, 초청, 직접방문 등)
 
|-
 
|-
| 03 || 대상국가 교육부 || 03 || 세미나(포럼)
+
| 03 || 현지 공관 || 03 || 자료개발 및 제공
 
|-
 
|-
| 04 || 현지 공관 || 04 || 자료 개발
+
| 04 || 교사 || 04 || 협업
 
|-
 
|-
| 05 || 교사 || 05 || 자료 제공
+
| 05 || 교육관련 기관 및 단체 || 05 || 지원 사업
 
|-
 
|-
| 06 || 교육관련 기관 및 단체 || 06 || 협업
 
|-
 
|  ||  || 07 || 직접 방문
 
|-
 
|  ||  || 08 || 초청
 
|-
 
|  ||  || 09 || 지원 사업
 
|-
 
|  ||  || 10 || 직접적인 접촉(E-mail, SNS 등)
 
 
|}
 
|}
 
 
 
==2. 미션 리스트==
 
==2. 미션 리스트==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미션 코드'''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업무 내용'''!! style="background-color:#FBF5EF;" | '''실행유무'''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미션 코드'''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업무 내용''' !! style="background-color:#FBF5EF;" | '''실행유무'''   
   
+
  |-
 +
| style="text-align: center" | T01A02 ||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 및 집필자와의 직접적인 접촉<br>(한국관련 강연 및 세미나, 초청한국문화연수, 현지방문 오류시정활동 등) || |[[2016 프랑스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
 
|-
| style="text-align: center" | T01A02 || 교과서 집필자를 대상으로 한 강연 개최(동해, 역사, 경제 등) ||  
+
| style="text-align: center" | T01A03 || 한국관련 자료 개발 및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 및 집필자를 대상으로 한국관련 자료 제공(동해, 역사, 경제 등) || Y
 
|-
 
|-
| style="text-align: center" | T01A05 || 교과서 집필자를 대상으로 한국관련 자료 제공(동해, 역사, 경제 등) ||  
+
| style="text-align: center" | T04A01 || 현지 공관과의 분석 자료 공유 || Y
 
|-  
 
|-  
| style="text-align: center" | T01A08 || 교과서 집필자 초청 한국문화 연수  ||
+
| style="text-align: center" | T03A04 || 현지 공관과의 오류시정을 위한 협업 || Y
|-
+
| style="text-align: center" | T02A02 ||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강연 개최(동해, 역사, 경제 등)  ||
+
|-
+
| style="text-align: center" | T02A05 ||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국관련 자료 제공(동해, 역사, 경제 등)  ||
+
 
+
|-
+
| style="text-align: center" | T02A08 ||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 초청 한국문화 연수 || 
+
|-
+
| style="text-align: center" | T04A01 || 현지 공관과의 분석 자료 공유  ||
+
|-
+
| style="text-align: center" | T04A06 || 현지 공관과의 오류시정을 위한 협업 ||
+
|-
+
| style="text-align: center" | A07 || 현지 방문 오류시정 활동 || 
+
 
|-  
 
|-  
 
|}
 
|}
 
 
 
 
-----
 
-----
  
65번째 줄: 37번째 줄:
 
! 설명
 
! 설명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교육제도:프랑스]]
 
|[[교육제도:프랑스]]
|프랑스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프랑스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교과서목록:프랑스]]
 
|[[교과서목록:프랑스]]
 
|프랑스 사회과 교과서 목록  
 
|프랑스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DrawnBy
 
|[[종합분석:프랑스]]
 
|[[종합분석:프랑스]]
|2014년 프랑스 조사 보고
+
|2015년 프랑스 조사 보고  
 +
|-
 +
| style="text-align:center;" | hasAction
 +
|[[2016 프랑스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
|2016. 4. 17. ~ 4. 23.
 
|-
 
|-
 
|}
 
|}
 
 
[[분류:국가]]
 
[[분류:국가]]
 
[[분류:프랑스]]
 
[[분류:프랑스]]
[[분류:2014년]]
+
[[분류:2015년]]

2016년 5월 25일 (수) 16:16 기준 최신판

1. 미션 코드

Target(대상) Action(활동)
01 출판사(집필자) 01 분석 자료 공유
02 대상국가 교육부 02 직접적인 접촉
(강연, 세미나, 초청, 직접방문 등)
03 현지 공관 03 자료개발 및 제공
04 교사 04 협업
05 교육관련 기관 및 단체 05 지원 사업

2. 미션 리스트

미션 코드 업무 내용 실행유무
T01A02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 및 집필자와의 직접적인 접촉
(한국관련 강연 및 세미나, 초청한국문화연수, 현지방문 오류시정활동 등)
2016 프랑스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T01A03 한국관련 자료 개발 및 교과서 출판사 관계자 및 집필자를 대상으로 한국관련 자료 제공(동해, 역사, 경제 등) Y
T04A01 현지 공관과의 분석 자료 공유 Y
T03A04 현지 공관과의 오류시정을 위한 협업 Y

연계 정보

관계 대상 문서 설명
isRelatedTo 교육제도:프랑스 프랑스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isRelatedTo 교과서목록:프랑스 프랑스 사회과 교과서 목록
isDrawnBy 종합분석:프랑스 2015년 프랑스 조사 보고
hasAction 2016 프랑스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2016. 4. 17. ~ 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