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가봉"의 편집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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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0월 13일 (목) 14:35
Je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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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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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교과서 분석
== ==
2016년 교과서 분석
=="으로 바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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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7월 13일 (월) 10:40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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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55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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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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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7월 13일 (월) 10:38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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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90 바이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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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한국 관련 오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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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7월 13일 (월) 10:37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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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83 바이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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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5월 20일 (수) 19:56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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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80 바이트)
(-2,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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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5월 20일 (수) 19:49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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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86 바이트)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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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한국관련 오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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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5월 20일 (수) 19:48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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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98 바이트)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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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한국관련 오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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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5월 20일 (수) 19:39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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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38 바이트)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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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한국관련 오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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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5월 20일 (수) 19:30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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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78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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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4월 30일 (목) 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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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39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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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4월 30일 (목) 20:48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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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72 바이트)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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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한국관련 오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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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4월 30일 (목) 20:45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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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9:10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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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30 바이트)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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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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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9:09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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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8:04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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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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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8:01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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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7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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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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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7:57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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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99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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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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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7:56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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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91 바이트)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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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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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7:53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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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22 바이트)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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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7:48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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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34 바이트)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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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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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7:47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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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65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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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3월 31일 (화) 17:25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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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93 바이트)
(+4,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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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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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46
김의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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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99 바이트)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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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한국관련 오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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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40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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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01 바이트)
(+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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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34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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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26 바이트)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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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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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26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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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97 바이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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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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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21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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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87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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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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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21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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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78 바이트)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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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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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10:16
김의식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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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69 바이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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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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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0일 (화) 00:12
김의식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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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69 바이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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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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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9일 (월) 21:16
김의식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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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72 바이트)
(-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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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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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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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9일 (월) 20:35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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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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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04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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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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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22:50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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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02 바이트)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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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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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21:15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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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32 바이트)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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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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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20:40
김의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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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23 바이트)
(+7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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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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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20:05
김의식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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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64 바이트)
(+1,0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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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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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8:15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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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49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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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한국관련 내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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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7:51
김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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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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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19 바이트)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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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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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7:45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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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85 바이트)
(-7,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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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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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7:43
김의식
(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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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10 바이트)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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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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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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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7:43
김의식
(
토론
|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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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15 바이트)
(+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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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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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7:40
김의식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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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11 바이트)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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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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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5일 (목) 17:37
김의식
(
토론
|
기여
)
. .
(13,743 바이트)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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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
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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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년 2월 5일 (목) 17:34
김의식
(
토론
|
기여
)
. .
(13,763 바이트)
(-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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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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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년 2월 5일 (목) 17:32
김의식
(
토론
|
기여
)
. .
(13,780 바이트)
(-9)
(
최신
| 이전)
2015년 2월 5일 (목) 17:30
김의식
(
토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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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3,789 바이트)
(+13,78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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