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노르웨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
||
24번째 줄: | 24번째 줄: | ||
| 10 || Gyldendal skoleatlas|| Philip's|| 중등과정|| 2011 || Gyldendal||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3712 92005965] | | 10 || Gyldendal skoleatlas|| Philip's|| 중등과정|| 2011 || Gyldendal||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3712 92005965] | ||
|- | |- | ||
− | | 11 || Historie 9|| Harald Skjønsberg || 중등과정|| 2012 || Gyldendal||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3637 92005957] | + | | 11 || Historie 9, Samfunnsfag for ungdomstrinnet || Harald Skjønsberg || 중등과정|| 2012 || Gyldendal||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3637 92005957] |
|} | |} | ||
2015년 3월 31일 (화) 17:17 판
1. 분석대상 교과서 목록
교과서명 | 저자 | 사용학년 | 출판년도 | 출판사 | 등록번호 (서지사항) | |
---|---|---|---|---|---|---|
1 | Historie10 | Harald Skjønsberg | 중등과정 | 2011 | Gyldendal | 92005958 |
2 | Tidslinjer 2, Verden og Norge | Grimnes 외 | 중등과정 | 2008 | Aschehoug | 92005962 |
3 | Historie 10, Makt og menneske | Bjørn Ingvaldsen 외 | 중등과정 | 2012 | Cappelen Damm | 92005959 |
4 | Alle tiders historie | Trond Heum 외 | 중등과정 | 2014 | Cappelen Damm | 92005961 |
5 | Historie 3 | Ivar Libæk 외 | 중등과정 | 2013 | Cappelen Damm | 92005960 |
6 | Portal, nyere historie | Olav A. Abrahamsen 외 | 중등과정 | 2013 | Fagbokforlage | 92005963 |
7 | Geografi 10 | Jon Birkenes 외 | 중등과정 | 2013 | Gyldendal | 92005964 |
8 | Horisonter 9 | Gunnar Holth 외 | 중등과정 | 2013 | Gyldendal | 92005956 |
9 | Atlas for ungdomstrinnet | Rolf Mikkelsen | 중등과정 | 2012 | Cappelen Damm | 92005966 |
10 | Gyldendal skoleatlas | Philip's | 중등과정 | 2011 | Gyldendal | 92005965 |
11 | Historie 9, Samfunnsfag for ungdomstrinnet | Harald Skjønsberg | 중등과정 | 2012 | Gyldendal | 92005957 |
2. 한국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문화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 | 교육제도:노르웨이 | 노르웨이 교육과정, 2014년 조사 보고 |
? | 교과서목록:노르웨이 | 노르웨이 사회과 교과서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