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동티모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Candyman72 (토론 | 기여) (새 문서: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center; background:white;"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Candyman72 (토론 | 기여) |
||
13번째 줄: | 13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 ||
+ | |||
+ | |||
+ | |||
+ | ===역사=== | ||
+ | |||
+ | ====한국의 분단과정==== | ||
+ | |||
+ | |||
+ | ====한국전쟁==== | ||
+ | |||
+ | |||
+ | ====남북한의 정치 경제 체제 서술==== | ||
+ | |||
+ | |||
+ | |||
+ | ===경제=== | ||
+ | |||
+ | |||
+ | |||
+ | |||
+ | |||
+ | |||
+ |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
+ |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 center; background:white;" | ||
+ | |- | ||
+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개선 과제 코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설명'''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발견건수'''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해당 교과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미션 코드''' | ||
+ | |- | ||
+ | | A1 || 동해 표기 || 3 || [[교과서:카자흐스탄: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br>[[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br>[[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2A05 | ||
+ | |- | ||
+ | | B || 단순 표기 || 2 || [[교과서:카자흐스탄: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br> || T02A05 | ||
+ | |- | ||
+ | | C1 || 통계 || 2 || [[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br>[[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br> || T02A05 | ||
+ | |- | ||
+ | | C2 || 과거 사실 || 1 || [[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br> || T04A01 | ||
+ | |- | ||
+ | | C3 || 객관적 기술 || 1 || [[교과서:카자흐스탄: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br> || T04A0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연계 정보 == | ||
+ |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
+ | ! 관계 | ||
+ | ! 대상 문서 | ||
+ | ! 설명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latedTo | ||
+ | |[[교육제도:동티모르]] | ||
+ | |동티모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isReviewOf | ||
+ | |[[교과서목록:동티모르]] | ||
+ | |동티모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
+ | |- | ||
+ | | style="text-align:center;" | Draws | ||
+ | |[[미션:동티모르]] | ||
+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 ||
+ | |- | ||
+ | |} | ||
+ | |||
+ | [[분류:국가]] | ||
+ | [[분류:동티모르]] | ||
+ | [[분류:2015년]] |
2016년 2월 17일 (수) 10:55 판
목차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교과서명 | 교과목명 | 출판년도 | 출판사 | 사용학년 | 수집연도 | 분석연도 | 번역문 & 검토의견 | |
---|---|---|---|---|---|---|---|---|
1 | História 10º ano de escolaridade :Manyel do Aluno | 역사 | 2012 | Ministério da Educação de Timor-Leste | 10 | 2015 | 2015 | 보기 |
2 | História 12º ano de escolaridade :Manyel do Aluno | 역사 | 2014 | Ministério da Educação de Timor-Leste | 12 | 2015 | 2015 | 보기 |
3 | Geografia 10º ano de escolaridade :Manyel do Aluno | 지리 | 2012 | Ministério da Educação de Timor-Leste | 10 | 2015 | 2015 | 보기 |
4 | Geografia 12º ano de escolaridade :Manyel do Aluno | 지리 | 2014 | Ministério da Educação de Timor-Leste | 12 | 2015 | 2015 | 보기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역사
한국의 분단과정
한국전쟁
남북한의 정치 경제 체제 서술
경제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개선 과제 코드 | 설명 | 발견건수 | 해당 교과서 | 미션 코드 |
---|---|---|---|---|
A1 | 동해 표기 | 3 | 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 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 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2A05 |
B | 단순 표기 | 2 | 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 |
T02A05 |
C1 | 통계 | 2 | 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 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2A05 |
C2 | 과거 사실 | 1 | 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4A01 |
C3 | 객관적 기술 | 1 | 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 |
T04A01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동티모르 | 동티모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동티모르 | 동티모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동티모르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