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룩셈부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
217번째 줄: | 217번째 줄: | ||
|- | |- | ||
| C1 || 통계 || 2 || [[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br>[[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br> || T02A05 | | C1 || 통계 || 2 || [[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br>[[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br> || T02A05 | ||
− | |||
− | |||
|- | |- | ||
| C3 || 객관적 기술 || 1 || [[교과서:카자흐스탄: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br> || T04A01 | | C3 || 객관적 기술 || 1 || [[교과서:카자흐스탄: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br> || T04A01 | ||
|- | |- | ||
+ | | E || 기타 || 1 || [[교과서:카자흐스탄: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br> || T04A01 | ||
|} | |} | ||
2016년 2월 21일 (일) 17:22 판
목차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기타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개선 과제 코드 | 설명 | 발견건수 | 해당 교과서 | 미션 코드 |
---|---|---|---|---|
A1 | 동해 표기 | 3 | 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 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 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2A05 |
B | 단순 표기 | 2 | 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 |
T02A05 |
C1 | 통계 | 2 | География : Современного мира (지리 : 현대세계) 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2A05 |
C3 | 객관적 기술 | 1 | Всемирная история (세계사) |
T04A01 |
E | 기타 | 1 | География : Региональный обзор мира(지리 : 세계지역개관) |
T04A01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룩셈부르크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