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룩셈부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
216번째 줄: | 216번째 줄: | ||
| B || 단순 표기 || 6 || [[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 -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br>[[교과서:룩셈부르크: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 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br>[[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Géographie, Term STG :Programme 2007| -Histoire Géographie, Term STG :Programme 2007]] || T02A05 | | B || 단순 표기 || 6 || [[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 -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br>[[교과서:룩셈부르크: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 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br>[[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Géographie, Term STG :Programme 2007| -Histoire Géographie, Term STG :Programme 2007]] || T02A05 | ||
|- | |- | ||
− | | C1 || 통계 || 2 || | + | | C1 || 통계 || 2 || [[교과서:룩셈부르크: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 -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br>[[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Géographie, Term STG :Programme 2007| -Histoire Géographie, Term STG :Programme 2007]] || T02A05 |
|- | |- | ||
− | | C3 || 객관적 기술 || 5 || | + | | C3 || 객관적 기술 || 5 || [[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u congrès de Vienne à 1945| -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u congrès de Vienne à 1945]]<Br>[[교과서:룩셈부르크: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 -Geographie, Term L/ES :Programme 2012]]<br>[[교과서:룩셈부르크:Géographie 2de :Sociétés et développement durable| -Géographie 2de :Sociétés et développement durable]] || T04A01 |
|- | |- | ||
| E || 기타 || 1 || [[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 -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 || T04A01 | | E || 기타 || 1 || [[교과서:룩셈부르크: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 -Histoire :L'Europe et le monde depuis 1945]] || T04A01 |
2016년 2월 21일 (일) 17:31 판
목차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기타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룩셈부르크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