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모로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Bibary2000 (토론 | 기여)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
40번째 줄: | 40번째 줄: |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개선 과제 코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설명'''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발견건수''' !! style="background-color:#EFF5FB;" |'''해당 교과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미션 코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개선 과제 코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설명''' !! style="background-color:#EFF5FB;" | '''발견건수''' !! style="background-color:#EFF5FB;" |'''해당 교과서''' !! style="background-color:#EFF5FB;" |'''미션 코드''' | ||
|- | |- | ||
− | | | + | | A1 || 동해 표기 || 1 ||[[교과서:모로코:지리(알-마싸르)|지리(알-마싸르)]]||T01A02<br> T01A03<br> T04A01<br> T03A04 |
|- | |- | ||
− | | | + | | C1 || 통계 || 1 ||[[교과서:모로코:지리(알-마싸르)|지리(알-마싸르)]]||T01A02<br> T01A03<br> T04A01<br> T03A04 |
+ | |- | ||
+ | | D2 || 신설 필요 || 3||[[교과서:모로코:역사와 지리(마나르)|역사와 지리(마나르)]]<br>[[교과서:모로코:사회(마나르)|사회(마나르)]]<br>[[교과서:모로코:역사와 지리(다르 알-타즈디드)|역사와 지리(다르 알-타즈디드)]]||T01A02<br> T01A03<br> T04A01<br> T03A04 | ||
|- | |- | ||
|} | |} |
2016년 2월 20일 (토) 14:41 판
목차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교과서명 | 교과목명 | 출판년도 | 출판사 | 사용학년 | 수집연도 | 분석연도 | 번역문 & 검토의견 | |
---|---|---|---|---|---|---|---|---|
1 | 지리(알-마싸르) | 지리 | 2009-2010 | 알-마싸르 | 고등학교 1학년 | 2014 | 2015 | 보기 |
2 | 현대사(다르 나슈르 알-마으리파, 고등1) | 역사 | 2012 | 다르 나슈르 알-마으리파 | 고등학교 1학년 | 2014 | 2015 | 보기 |
3 | 역사와 지리(마나르) | 역사/지리 | 2007 | 마나르 | 고등학교 2학년 | 2014 | 2015 | 보기 |
4 | 성공적인 사회(마뜨바아) | 사회 | 2010 | 마뜨바아(인쇄소) 나자흐 알자디다 | 고등학교 1학년 | 2014 | 2015 | 보기 |
5 | 사회(마나르) | 사회 | 2010 | 마나르 | 중학교 3학년 | 2014 | 2015 | 보기 |
6 | 현대사(다르 나슈르 알-마으리파, 고등2) | 역사 | 2006 | 다르 나슈르 알-마으리파 | 고등학교 2학년 | 2014 | 2015 | 보기 |
7 | 역사마당(알-쌀람 알-자디다) | 역사 | 2009 | 알-쌀람 알-자디다 | 고등학교 기초 | 2014 | 2015 | 보기 |
8 | 역사와 지리(다르 알-타즈디드) | 역사/지리 | 2011 | 다르 알-타즈디드 | 고등학교 2학년 | 2014 | 2015 | 보기 |
9 | 지리(나디야) | 지리 | 2005-2006 | 나디야 | 고등학교 기초 | 2014 | 2015 | 보기 |
10 | 사회마당(쌀람 알-자디드) | 사회 | 2011 | 쌀람 알-자디드 | 고등학교 기초 | 2014 | 2015 | 보기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문화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개선 과제 코드 | 설명 | 발견건수 | 해당 교과서 | 미션 코드 |
---|---|---|---|---|
A1 | 동해 표기 | 1 | 지리(알-마싸르) | T01A02 T01A03 T04A01 T03A04 |
C1 | 통계 | 1 | 지리(알-마싸르) | T01A02 T01A03 T04A01 T03A04 |
D2 | 신설 필요 | 3 | 역사와 지리(마나르) 사회(마나르) 역사와 지리(다르 알-타즈디드) |
T01A02 T01A03 T04A01 T03A04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모로코 | 모로코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모로코 | 모로코 사회과 교과서 총목록 |
Draws | 미션:모로코 | 한국바로알리기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