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바레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
4번째 줄: | 4번째 줄: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서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목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년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사'''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사용학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수집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분석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번역문 <br>& 검토의견'''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서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목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년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사'''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사용학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수집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분석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번역문 <br>& 검토의견''' | ||
|- | |- | ||
− | | 1 ||[http://lib.aks.ac.kr/ | + | | 1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8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1]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1학년 ||2015|| 2016 ||[[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1 | 보기]] |
|- | |- | ||
− | | 2 ||[http://lib.aks.ac.kr/ | + | | 2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9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2] || 사회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2학년 || 2015|| 2016 ||[[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2| 보기]] |
|- | |- | ||
− | | 3 ||[http://lib.aks.ac.kr/ | + | | 3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50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4] || 사회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4학년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4 | 보기]] |
|- | |- | ||
− | | 4 ||[http://lib.aks.ac.kr/ | + | | 4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51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5] || 사회||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5학년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5 | 보기]] |
|- | |- | ||
− | | 5 ||[http://lib.aks.ac.kr/ | + | | 5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29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6] || 사회 || 2013|| 바레인 교육부|| 초등6학년 || 2015 || 2016||[[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6 | 보기]] |
|- | |- | ||
− | | 6 ||[http://lib.aks.ac.kr/ | + | | 6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32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1] || 사회 || 2010|| 바레인 교육부|| 중등1학년 || 2015 || 2016||[[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1 | 보기]] |
|- | |- | ||
− | | 7 ||[http://lib.aks.ac.kr/ | + | | 7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33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2]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중등2학년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2 | 보기]] |
|- | |- | ||
− | | 8 ||[http://lib.aks.ac.kr/ | + | | 8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34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3]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중등3학년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3 | 보기]] |
|- | |- | ||
− | | 9 ||[http://lib.aks.ac.kr/ | + | | 9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6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경제 || 2013 || 바레인 교육부|| 고등학교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보기]] |
|- | |- | ||
− | | 10 ||[http://lib.aks.ac.kr/ | + | | 10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7 인구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سكانية):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고등학생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인구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سكانية):고등 | 보기]] |
|- | |- | ||
− | | 11 ||[http://lib.aks.ac.kr/ | + | | 11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5 걸프아랍지리(جغرافية الخليج العربي):고등]||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고등학생||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걸프아랍지리(جغرافية الخليج العربي):고등| 보기]] |
|- | |- | ||
− | | 12 ||[http://lib.aks.ac.kr/ | + | | 12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4 자연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طبيعية):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고등학생 || 2015 || 2016||[[교과서:바레인:자연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طبيعية):고등 | 보기]] |
|- | |- | ||
− | | 13 ||[http://lib.aks.ac.kr/ | + | | 13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3 현대의 이슈와 문제점(قضايا ومشكلات معاصرة):고등]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현대의 이슈와 문제점(قضايا ومشكلات معاصرة):고등 | 보기]] |
|- | |- | ||
− | | 14 ||[http://lib.aks.ac.kr/ | + | | 14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2 아랍국가(الوطن العربي):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아랍국가(الوطن العربي):고등 | 보기]] |
|- | |- | ||
− | | 15 ||[http://lib.aks.ac.kr/ | + | | 15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0 이슬람 역사(التاريخ الإسلامي):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교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이슬람 역사(التاريخ الإسلامي):고등 | 보기]] |
|- | |- | ||
− | | 16 ||[http://lib.aks.ac.kr/ | + | | 16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41 바레인과 걸프아랍 근현대사(تاريخ البحرين والخليج العربي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4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바레인과 걸프아랍 근현대사(تاريخ البحرين والخليج العربي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보기]] |
|- | |- | ||
− | | 17 ||[http://lib.aks.ac.kr/ | + | | 17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36 아랍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رب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고등학생 || 2015 || 2016 ||[[교과서:바레인:아랍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رب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보기]] |
|- | |- | ||
− | | 18 ||[http://lib.aks.ac.kr/ | + | | 18 ||[http://lib.aks.ac.kr/search/DetailView.ax?sid=1&cid=663935 세계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الم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2015 || 2016||[[교과서:바레인:세계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الم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보기]] |
|} | |} |
2016년 12월 16일 (금) 16:42 판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교과서명 | 교과목명 | 출판년도 | 출판사 | 사용학년 | 수집연도 | 분석연도 | 번역문 & 검토의견 | |
---|---|---|---|---|---|---|---|---|
1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1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1학년 | 2015 | 2016 | 보기 |
2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2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2학년 | 2015 | 2016 | 보기 |
3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4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4학년 | 2015 | 2016 | 보기 |
4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5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5학년 | 2015 | 2016 | 보기 |
5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6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6학년 | 2015 | 2016 | 보기 |
6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1 | 사회 | 2010 | 바레인 교육부 | 중등1학년 | 2015 | 2016 | 보기 |
7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2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중등2학년 | 2015 | 2016 | 보기 |
8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3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중등3학년 | 2015 | 2016 | 보기 |
9 |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경제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교 | 2015 | 2016 | 보기 |
10 | 인구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سكانية):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1 | 걸프아랍지리(جغرافية الخليج العربي):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2 | 자연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طبيعية):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3 | 현대의 이슈와 문제점(قضايا ومشكلات معاصرة):고등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4 | 아랍국가(الوطن العربي):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5 | 이슬람 역사(التاريخ الإسلامي):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교 | 2015 | 2016 | 보기 |
16 | 바레인과 걸프아랍 근현대사(تاريخ البحرين والخليج العربي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4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7 | 아랍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رب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8 | 세계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الم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