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바레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Bibary2000 (토론 | 기여)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Bibary2000 (토론 | 기여)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
||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 ||
− | + | 바레인 교과서 16권을 살펴보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2016년 12월 19일 (월) 16:31 판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교과서명 | 교과목명 | 출판년도 | 출판사 | 사용학년 | 수집연도 | 분석연도 | 번역문 & 검토의견 | |
---|---|---|---|---|---|---|---|---|
1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1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1학년 | 2015 | 2016 | 보기 |
2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2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2학년 | 2015 | 2016 | 보기 |
3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4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4학년 | 2015 | 2016 | 보기 |
4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5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5학년 | 2015 | 2016 | 보기 |
5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초등6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초등6학년 | 2015 | 2016 | 보기 |
6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1 | 사회 | 2010 | 바레인 교육부 | 중등1학년 | 2015 | 2016 | 보기 |
7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2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중등2학년 | 2015 | 2016 | 보기 |
8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3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중등3학년 | 2015 | 2016 | 보기 |
9 |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경제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교 | 2015 | 2016 | 보기 |
10 | 인구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سكانية):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1 | 걸프아랍지리(جغرافية الخليج العربي):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2 | 자연지리(الجغرافيا الطبيعية):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3 | 현대의 이슈와 문제점(قضايا ومشكلات معاصرة):고등 | 사회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4 | 아랍국가(الوطن العربي):고등 | 지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5 | 이슬람 역사(التاريخ الإسلامي):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교 | 2015 | 2016 | 보기 |
16 | 바레인과 걸프아랍 근현대사(تاريخ البحرين والخليج العربي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4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7 | 아랍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رب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18 | 세계근현대사(تاريخ العالم الحديث والمعاصر))고등 | 역사 | 2013 | 바레인 교육부 | 고등학생 | 2015 | 2016 | 보기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바레인 교과서 16권을 살펴보았다.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개선 과제 코드 | 설명 | 발견건수 | 해당 교과서 | 미션 코드 |
---|---|---|---|---|
A1 | 동해 표기 | 3 | 사회(المواد الاجتماعية):중등1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T02A02 T02A03 T04A01 |
C1 | 통계 | 1 |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T02A03 T04A01 |
C3 | 과거 사실 | 1 |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T02A02 T02A03 T04A01 T03A04 |
C3 | 객관적 기술 | 7 |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T02A02 T02A03 T04A01 T03A04 |
D2 | 신설 필요 | 2 | 경제지리(الجغرافية الاقتصادية):고등 | T02A02 T02A03 T04A01 T03A04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바레인 | 바레인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바레인 | 바레인 사회과 교과서 총목록 |
Draws | 미션:바레인 | 한국바로알리기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