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코스타리카
CefiaWiki
DIANA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5년 11월 18일 (수) 16:23 판 (새 문서: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center; background:white;"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교과서명 | 교과목명 | 출판년도 | 출판사 | 사용학년 | 수집연도 | 분석연도 | 번역문 & 검토의견 | |
---|---|---|---|---|---|---|---|---|
1 | [Estudios Sociales 5] | 사회 | 2007 | Magisterio | 5학년 | 2014 | 2015 | 보기 |
2 | [Estudios Sociales 9] | 사회 | 2014 | Magisterio | 9학년 | 2014 | 2015 | 보기 |
3 | [Estudios Sociales Nacho 5 ] | 사회 | 2003 | Susaeta | 5학년 | 2014 | 2015 | 보기 |
4 | [Estudios Sociales Nacho 6] | 사회 | 2003 | Susaeta | 6학년 | 2014 | 2015 | 보기 |
5 | [Continentes 8] | 지리, 역사 | 2012 | Eduvisión | 8학년 | 2014 | 2015 | 보기 |
6 | [Continentes 9] | 지리, 역사 | 2012 | Eduvisión | 9학년 | 2014 | 2015 | 보기 |
7 | [Continentes 11] | 지리, 역사 | 2014 | Eduvisión | 11학년 | 2014 | 2015 | 보기 |
8 | [Con Vivencias 10. Geografía e Historia Mundial] | 지리, 역사 | 2010 | Santillana | 10학년 | 2014 | 2015 | 보기 |
9 | [Estudios Sociales 9, Un enfoque Práctico] | 사회 | 2011 | Didáctica Multimedia | 9학년 | 2014 | 2015 | 보기 |
10 | [Estudios Sociales 10, Un enfoque Práctico] | 사회 | 2012 | Didáctica Multimedia | 10학년 | 2014 | 2015 | 보기 |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내용>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개선 과제 코드 | 설명 | 발견건수 | 해당 교과서 | 미션 코드 |
---|---|---|---|---|
A1 | 동해 표기 오류 | T01A02 T01A03 T04A01 | ||
B | 단순 표기 오류 | T01A02 T04A01 | ||
C1 | 통계 오류 | T01A03 T04A01 | ||
C3 | 객관적 기술 오류 | T01A02 T01A03 T04A01 T03A04 | ||
D1 | 내용 증설 필요 | T01A02 T01A03 T04A01 T03A04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코스타리카 | 코스타리카 교육과정, 2015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코스타리카 | 코스타리카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코스타리카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