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폴란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
4번째 줄: | 4번째 줄: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서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목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년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사'''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사용학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수집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분석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번역문 <br>& 검토의견'''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서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교과목명'''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년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출판사'''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사용학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수집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분석연도''' !! style="background-color:#F8E0EC;" |'''번역문 <br>& 검토의견''' | ||
|- | |- | ||
− | |1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0 Ciekawi Swiata5 - Historia i spoleczenstwo (세계의 흥미로운 것들 5 – 역사 그리고 사회)] || 역사, 사회|| 2013 || OPERON || 초등학교 5학년 || | + | |1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0 Ciekawi Swiata5 - Historia i spoleczenstwo (세계의 흥미로운 것들 5 – 역사 그리고 사회)] || 역사, 사회|| 2013 || OPERON || 초등학교 5학년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Ciekawi Swiata5 - Historia i spoleczenstwo (세계의 흥미로운 것들 5 – 역사 그리고 사회) | 보기]] |
|- | |- | ||
− | |2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1 KOSS Podrecznik i cwiczenia. Czesc 2 (KOSS 교과서와 연습문제 2부)] || 사회 || 2010 || Civitas || 중학교 2학년 || | + | |2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1 KOSS Podrecznik i cwiczenia. Czesc 2 (KOSS 교과서와 연습문제 2부)] || 사회 || 2010 || Civitas || 중학교 2학년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KOSS Podrecznik i cwiczenia. Czesc 2 (KOSS 교과서와 연습문제 2부) | 보기]] |
|- | |- | ||
− | |3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5 Sladami Przeszlosci–podrecznik do histor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과거의 흔적을 따라 –중학교 3학년을 위한 역사 교과서)] || 역사 || 2011 || Nowa Era || 중학교 3학년 || | + | |3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5 Sladami Przeszlosci–podrecznik do histor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과거의 흔적을 따라 –중학교 3학년을 위한 역사 교과서)] || 역사 || 2011 || Nowa Era || 중학교 3학년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Sladami Przeszlosci–podrecznik do histor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과거의 흔적을 따라 –중학교 3학년을 위한 역사 교과서) | 보기]] |
|- | |- | ||
− | |4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4 Historia–Podrecznik klasa 3 (역사-3학년 교과서)] || 역사 || 2009 || WSP || 중학교 3학년 || | + | |4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4 Historia–Podrecznik klasa 3 (역사-3학년 교과서)] || 역사 || 2009 || WSP || 중학교 3학년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Historia–Podrecznik klasa 3 (역사-3학년 교과서) | 보기]] |
|- | |- | ||
− | |5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0378 Planeta Nowa 3–podrecznik do geograf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3학년을 위한 지리교과서)] || 지리 || 2010 || Nowa Era || 중학교 3학년 || | + | |5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0378 Planeta Nowa 3–podrecznik do geograf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3학년을 위한 지리교과서)] || 지리 || 2010 || Nowa Era || 중학교 3학년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Planeta Nowa 3–podrecznik do geograf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3학년을 위한 지리교과서) | 보기]] |
|- | |- | ||
− | |6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0380 Puls Ziemi –podrecznik do geograf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지구의 진동-중학교 3학년을 위한 지리 교과서)] || 지리 || 2010 || Nowa Era || 중학교 3학년 || | + | |6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0380 Puls Ziemi –podrecznik do geograf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지구의 진동-중학교 3학년을 위한 지리 교과서)] || 지리 || 2010 || Nowa Era || 중학교 3학년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Puls Ziemi –podrecznik do geografii dla klasy trzeciej gimnazjum (지구의 진동-중학교 3학년을 위한 지리 교과서)| 보기]] |
|- | |- | ||
− | |7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6 Historia Ⅲ (역사 3) ] || 역사 || 2011 || Gdanskie Wydawnictwo Oswiatowe || 고등학교 || | + | |7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6 Historia Ⅲ (역사 3) ] || 역사 || 2011 || Gdanskie Wydawnictwo Oswiatowe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Historia Ⅲ (역사 3) | 보기]] |
|- | |- | ||
− | |8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5 Historia dla maturzysty wiek 19 (수험생을 위한 19세기 역사 )] || 역사 || 2011 || PWN || 고등학교 || | + | |8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5 Historia dla maturzysty wiek 19 (수험생을 위한 19세기 역사 )] || 역사 || 2011 || PWN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Historia dla maturzysty wiek 19 (수험생을 위한 19세기 역사 )| 보기]] |
|- | |- | ||
− | |9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4 Geografia czesc 2 (지리 2부)] || 지리 || 2010 || WSiP || 고등학교 || | + | |9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4 Geografia czesc 2 (지리 2부)] || 지리 || 2010 || WSiP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Geografia czesc 2 (지리 2부) | 보기]] |
|- | |- | ||
− | |10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7 Geografia czesc 3 Czlowiek i Srodowisko (지리 3부 인간과 환경)] || 지리 || 2004 || WSiP || 고등학교 || | + | |10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7 Geografia czesc 3 Czlowiek i Srodowisko (지리 3부 인간과 환경)] || 지리 || 2004 || WSiP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Geografia czesc 3 Czlowiek i Srodowisko (지리 3부 인간과 환경) | 보기]] |
|- | |- | ||
− | |11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0386 Dzis i Jutro 2 (오늘 그리고 내일 2)] || 사회 || 2010 || Nowa Era || 고등학교 || | + | |11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0386 Dzis i Jutro 2 (오늘 그리고 내일 2)] || 사회 || 2010 || Nowa Era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Dzis i Jutro 2 (오늘 그리고 내일 2) | 보기]] |
|- | |- | ||
− | |12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8 Spotkania z Kultura–podrecznik do wiedzy o kulturze dla liceum i technikum (문화와의 만남 – 고등학교, 기술학교를 위한 문화 지식 교과서)] || 사회 || 2012 || Nowa Era || 고등학교 || | + | |12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8 Spotkania z Kultura–podrecznik do wiedzy o kulturze dla liceum i technikum (문화와의 만남 – 고등학교, 기술학교를 위한 문화 지식 교과서)] || 사회 || 2012 || Nowa Era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Spotkania z Kultura–podrecznik do wiedzy o kulturze dla liceum i technikum (문화와의 만남 – 고등학교, 기술학교를 위한 문화 지식 교과서)| 보기]] |
|- | |- | ||
− | |13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9 Czlowiek – Tworca kultury (인간-문화의 창조자)] || 사회 || 2004 || Stentor || 고등학교 || | + | |13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49 Czlowiek – Tworca kultury (인간-문화의 창조자)] || 사회 || 2004 || Stentor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Czlowiek – Tworca kultury (인간-문화의 창조자) | 보기]] |
|- | |- | ||
− | |14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3 Ekonomia w praktyce (실용 경제)] || 경제 || 2013 || OPERON || 고등학교 || | + | |14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3 Ekonomia w praktyce (실용 경제)] || 경제 || 2013 || OPERON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Ekonomia w praktyce (실용 경제) | 보기]] |
|- | |- | ||
− | |15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2 Przedsiebiorczos na czasie (경영)] || 경영 || 2012 || PWN || 고등학교 || | + | |15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11052 Przedsiebiorczos na czasie (경영)] || 경영 || 2012 || PWN || 고등학교 || 2014 || 2016 || [[교과서:폴란드:Przedsiebiorczos na czasie (경영) | 보기]] |
|- | |- | ||
|} | |} |
2016년 10월 6일 (목) 14:07 판
목차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기타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오류코드 | 설명 | 발견건수 | 해당 교과서 | 미션코드 |
---|---|---|---|---|
C3 | 객관적 기술 | 1 | Historia dla maturzysty wiek 19 (수험생을 위한 19세기 역사 ) | T03A01 |
A1 | 독도 표기 오류 | 1 | Historia dla maturzysty wiek 19 (수험생을 위한 19세기 역사 ) | T03A01 |
C1 | 통계 | 1 | Geografia czesc 3 Czlowiek i Srodowisko (지리 3부 인간과 환경) | T03A01 |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폴란드 | 폴란드 교육과정, 2016년 조사 보고 |
isReviewOf | 교과서목록:폴란드 | 폴란드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폴란드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