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분석:프랑스:2016"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Wiki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 9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56 Éducation civique, 6e /by Hélène Lampin 외<br>(중1 시민교육)] || 시민교육 || 2009 || Magnard || 중1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Éducation civique, 6e (중1 시민교육), Magnard, 2009 |보기]] | | 9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56 Éducation civique, 6e /by Hélène Lampin 외<br>(중1 시민교육)] || 시민교육 || 2009 || Magnard || 중1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Éducation civique, 6e (중1 시민교육), Magnard, 2009 |보기]] | ||
|- | |- | ||
− | | 10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58 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2de /by Didier Anselm 외<br>(고1 경제학 사회학)] || 경제학 사회학 || 2010 || Hatier || 고1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2de (고1 | + | | 10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58 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2de /by Didier Anselm 외<br>(고1 경제학 사회학)] || 경제학 사회학 || 2010 || Hatier || 고1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2de (고1 경제 사회), Hatier, 2010 |보기]] |
|- | |- | ||
− | | 11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67 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1re /by Didier Anselm 외<br>(고2 경제학 사회학)] || 경제학 사회학 || 2011 || Hatier || 고2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1re (고2 | + | | 11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67 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1re /by Didier Anselm 외<br>(고2 경제학 사회학)] || 경제학 사회학 || 2011 || Hatier || 고2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Sciences Économiques et Sociales, 1re (고2 경제 사회), Hatier, 2011 |보기]] |
|- | |- | ||
| 12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82 Sciences sociales et politiques, Tle ES :Enseignement de spécialité /by Gilles Criscione 외<br>(고3 ES 사회학과 정치학 : 전문 교육)] || 사회 정치 || 2012 || Bréal || 고3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Sciences sociales et politiques, Tle ES :Enseignement de spécialité (고3 ES 사회학과 정치학 : 전문 교육), Bréal, 2012 |보기]] | | 12 || [http://lib.aks.ac.kr/DLiWeb20/components/searchir/detail/detail.aspx?cid=571582 Sciences sociales et politiques, Tle ES :Enseignement de spécialité /by Gilles Criscione 외<br>(고3 ES 사회학과 정치학 : 전문 교육)] || 사회 정치 || 2012 || Bréal || 고3 || 2015 || 2016 || [[교과서:프랑스:Sciences sociales et politiques, Tle ES :Enseignement de spécialité (고3 ES 사회학과 정치학 : 전문 교육), Bréal, 2012 |보기]] |
2016년 12월 6일 (화) 11:06 판
목차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2. 한국 관련 내용 분석
가. 역사
나. 경제
다. 지리
라. 문화
마. 기타
3. 한국 관련 기술 개선 과제
개선 과제 유형 | ||||||||
---|---|---|---|---|---|---|---|---|
A: 동해·독도 표기 수정 필요 | B: 단순표기 | C: 내용 수정 필요 | D: 내용 증·신설 필요 | E: 기타 | ||||
A1: 동해 표기 | A2: 독도 표기 | C1: 통계 | C2: 과거 사실 | C3: 객관적 기술 | D1: 증설 필요 | D2: 신설 필요 |
연계 정보
관계 | 대상 문서 | 설명 |
---|---|---|
isRelatedTo | 교육제도:프랑스 | 프랑스 교육과정 |
isReviewOf | 교과서목록:프랑스 | 프랑스 사회과 교과서 목록 |
Draws | 미션:프랑스 | 한국바로알리기 미션 |
isPartOf | 외국 교과서 분석 | 외국 교과서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