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100개 | 이전 10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15년 10월 5일 (월) 15:27 (차이 | 역사) . . (+11)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5:26 (차이 | 역사) . . (+11)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5:25 (차이 | 역사) . . (+729)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5:13 (차이 | 역사) . . (+40)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5:12 (차이 | 역사) . . (-28)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5:02 (차이 | 역사) . . (-20)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5:01 (차이 | 역사) . . (+314)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58 (차이 | 역사) . . (+40)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56 (차이 | 역사) . . (-4)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49 (차이 | 역사) . . (-2)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4:47 (차이 | 역사) . . (+2)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4:44 (차이 | 역사) . . (+58)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4:43 (차이 | 역사) . . (+19)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4:40 (차이 | 역사) . . (+9) . . 초청연수 참가자
- 2015년 10월 5일 (월) 14:39 (차이 | 역사) . . (+436) . . 새글 초청연수 참가자 (새 문서: ==Participants== {| class="wikitable" style="background:white;" ! 이름 ! 소속 ! 직책 |- !1 !Tania Terezinha Fiedler de Gordón !교육부 !교사교육 및 개발국장...)
- 2015년 10월 5일 (월) 14:33 (차이 | 역사) . . (+55)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4:32 (차이 | 역사) . . (+228)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4:31 (차이 | 역사) . . (+12)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4:30 (차이 | 역사) . . (-10)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4:26 (차이 | 역사) . . (+284)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25 (차이 | 역사) . . (+10)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23 (차이 | 역사) . . (+138) . . 새글 세르비아 (새 문서: ==세르비아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참가자== ==세르비아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세미나 자료집==) (최신)
- 2015년 10월 5일 (월) 14:22 (차이 | 역사) . . (+132) . . 새글 스웨덴 (새 문서: ==스웨덴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참가자== ==스웨덴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세미나 자료집==) (최신)
- 2015년 10월 5일 (월) 14:22 (차이 | 역사) . . (+126) . . 새글 체코 (새 문서: ==체코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참가자== ==체코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세미나 자료집==) (최신)
- 2015년 10월 5일 (월) 14:21 (차이 | 역사) . . (+126) . . 새글 미국 (새 문서: ==미국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참가자== ==미국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세미나 자료집==) (최신)
- 2015년 10월 5일 (월) 14:18 (차이 | 역사) . . (+4)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17 (차이 | 역사) . . (+8) . . 파나마 (최신)
- 2015년 10월 5일 (월) 14:16 (차이 | 역사) . . (-165)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14 (차이 | 역사) . . (-5)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13 (차이 | 역사) . . (+5)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12 (차이 | 역사) . . (+165)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4:07 (차이 | 역사) . . (+124) . . 새글 파나마 (새 문서: ==파마나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참가자== ==파마나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세미나 자료집==)
- 2015년 10월 5일 (월) 13:59 (차이 | 역사) . . (+3)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3:59 (차이 | 역사) . . (+27) . .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3:56 (차이 | 역사) . . (+35)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3:50 (차이 | 역사) . . (+980) . . 새글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새 문서: <h1>“ 세계의 교과서 전문가에게 한국의 과거와 현재를 보여드립니다. ”</h1>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소개=== * 외국의 사회과 교사와...)
- 2015년 10월 5일 (월) 13:46 (차이 | 역사) . . (+70)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3:40 (차이 | 역사) . . (-104) . . 대문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3:39 (차이 | 역사) . . (+104) . . 대문 (→한국바로알리기 활동 - 교과서 전문가 초청연수)
- 2015년 10월 5일 (월) 13:36 (차이 | 역사) . . (+114)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1:11 (차이 | 역사) . . (-2)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1:10 (차이 | 역사) . . (+82) . . 대문
- 2015년 10월 5일 (월) 10:58 (차이 | 역사) . . (-27) . . 대문 (→외국 교과서 분석 및 한국 바로알리기 활동)
- 2015년 8월 13일 (목) 18:04 (차이 | 역사) . . (0) . . 국가:대만 (최신)
- 2015년 8월 13일 (목) 17:52 (차이 | 역사) . . (+63) . . 교과서:스페인:Historia del mundo contemporáneo(EV)
- 2015년 8월 13일 (목) 17:35 (차이 | 역사) . . (+267) . . 교과서:스페인:Historia del mundo contemporáneo(EV)
- 2015년 7월 30일 (목) 15:27 (차이 | 역사) . . (0) . . 잔글 교과서:캄보디아:과학-사회 1 (사용자가 "교과서:캄보디아:과학-사회 1" 문서를 보호 해제했습니다)
- 2015년 6월 15일 (월) 17:45 (차이 | 역사) . . (0) . . 잔글 교과서:캄보디아:과학-사회 1 (사용자가 "교과서:캄보디아:과학-사회 1" 문서를 보호했습니다 ([편집=관리자만 허용] (무기한) [옮기기=관리자만 허용] (무기한)))
- 2015년 6월 15일 (월) 17:44 (차이 | 역사) . . (+56) . . 교과서:캄보디아:과학-사회 1
- 2015년 6월 15일 (월) 17:42 (차이 | 역사) . . (+52) . . 새글 독자 Feedback:캄보디아 (새 문서: ==자문 위원 검토 의견== ==독자 의견==) (최신)
- 2015년 6월 15일 (월) 17:41 (차이 | 역사) . . (+43) . . 대문 (→100px|left 캄보디아)
- 2015년 6월 15일 (월) 11:58 (차이 | 역사) . . (+10) . . 2014 검토 의견(E) (최신)
- 2015년 6월 15일 (월) 11:55 (차이 | 역사) . . (-31) . . 2014 검토 의견(E)
- 2015년 6월 15일 (월) 11:53 (차이 | 역사) . . (+13,921) . . 새글 2014 검토 의견(E) (새 문서: ==총평== * 예년과 달리 wiki 방식으로 보고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에, 사업의 장기적인 추진이 보다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
- 2015년 6월 15일 (월) 11:46 (차이 | 역사) . . (+73) . . 2014 검토 의견(D) (최신)
- 2015년 6월 15일 (월) 11:39 (차이 | 역사) . . (+13)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온라인 보고서의 내용상의 수정 및 보완사항)
- 2015년 6월 15일 (월) 11:37 (차이 | 역사) . . (-11)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온라인 보고서의 내용상의 수정 및 보완사항)
- 2015년 6월 15일 (월) 11:35 (차이 | 역사) . . (-27) . .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9 (차이 | 역사) . . (-7)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8 (차이 | 역사) . . (-7)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6 (차이 | 역사) . . (+29) . .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4 (차이 | 역사) . . (+3) . .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2 (차이 | 역사) . . (+2)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1 (차이 | 역사) . . (-6)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20 (차이 | 역사) . . (0) . . 잔글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17 (차이 | 역사) . . (+65) . . 2014 검토 의견(D)
- 2015년 6월 15일 (월) 11:13 (차이 | 역사) . . (+13,496) . . 새글 2014 검토 의견(D) (새 문서: ==총평== 매년 외국교과서의 한국 관련 수록 내용을 분석하여 ‘한국바로알리기사업’을 하고 있는 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문화교류센터...)
- 2015년 6월 15일 (월) 10:04 (차이 | 역사) . . (-61) . . 2014 검토 의견(A) (최신)
- 2015년 6월 15일 (월) 09:30 (차이 | 역사) . . (-15) . . 2014 검토 의견(C) (최신)
- 2015년 6월 15일 (월) 09:27 (차이 | 역사) . . (+7,061) . . 새글 2014 검토 의견(C) (새 문서: ==전략적 제안== ===수정요구 대상국가에 대한 전략적 선택=== 동남아시아 국가 교과서들의 경우, 같은 아시아지역에 해당하는 동북아시아...)
- 2015년 6월 15일 (월) 09:17 (차이 | 역사) . . (+10,487) . . 새글 2014 검토 의견(B) (새 문서: ==자문 의견== # 캄보디아 사회2: 검토의견에 서울을 비롯한 동아시아 수도도 추가할 것 요구. 그러나 캄보이아가 속한 동남아 국가만 표시...) (최신)
- 2015년 6월 15일 (월) 09:15 (차이 | 역사) . . (+5) . . 잔글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14 (차이 | 역사) . . (-1) . .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13 (차이 | 역사) . . (+174) . .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11 (차이 | 역사) . . (+6) . .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10 (차이 | 역사) . . (+4) . . 잔글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09 (차이 | 역사) . . (0) . .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09 (차이 | 역사) . . (-10) . .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08 (차이 | 역사) . . (-163) . .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 2015년 6월 15일 (월) 09:05 (차이 | 역사) . . (+2,438) . . 새글 2014 분석 보고서에 대한 자문위원 검토 의견 (새 문서: ==자문위원회 개요== * 목적: 2014년 한국바로알리기사업의 외국교과서 분석보고서 내 한국관련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도를 높이고 잘못된...)
- 2015년 6월 15일 (월) 08:36 (차이 | 역사) . . (-5) . . 2014 검토 의견(A)
- 2015년 6월 15일 (월) 08:35 (차이 | 역사) . . (-2) . . 2014 검토 의견(A)
- 2015년 6월 15일 (월) 08:33 (차이 | 역사) . . (+4) . . 2014 검토 의견(A)
- 2015년 6월 15일 (월) 08:32 (차이 | 역사) . . (+210) . . 2014 검토 의견(A)
- 2015년 6월 15일 (월) 08:30 (차이 | 역사) . . (+7,764) . . 새글 2014 검토 의견(A) (새 문서: ==총평== ===기대효과=== 1. 이 사이트를 공개한다면, 다른 나라 교과서의 서술경향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어 역사교육의 방향을 잡아나가...)
- 2015년 6월 15일 (월) 08:21 (차이 | 역사) . . (+4) . . 대문
- 2015년 6월 15일 (월) 08:20 (차이 | 역사) . . (+217) . . 대문
- 2015년 4월 21일 (화) 10:14 (차이 | 역사) . . (+21) . . 대문 (→100px|left 남아프리카공화국)
- 2015년 4월 21일 (화) 10:13 (차이 | 역사) . . (+10) . . 대문 (→100px|left 가봉)
- 2015년 4월 21일 (화) 10:12 (차이 | 역사) . . (+16) . . 대문 (→100px|left 카메룬)
- 2015년 4월 21일 (화) 10:10 (차이 | 역사) . . (+5) . . 대문 (→100px|left 케냐)
- 2015년 4월 21일 (화) 10:09 (차이 | 역사) . . (+7) . . 대문 (→100px|left 이스라엘)
- 2015년 4월 21일 (화) 10:09 (차이 | 역사) . . (+6) . . 대문 (→100px|left 이란)
- 2015년 4월 21일 (화) 10:08 (차이 | 역사) . . (+13) . . 대문 (→100px|left 키르기스스탄)
- 2015년 4월 21일 (화) 10:08 (차이 | 역사) . . (+12) . . 대문 (→100px|left 카자흐스탄)
- 2015년 4월 21일 (화) 10:07 (차이 | 역사) . . (+6) . . 대문 (→100px|left 이란)
- 2015년 4월 21일 (화) 10:00 (차이 | 역사) . . (+35) . . 대문 (→외국 교과서 분석 및 한국 바로알리기 활동)
- 2015년 4월 21일 (화) 09:59 (차이 | 역사) . . (+23) . . 대문
- 2015년 4월 21일 (화) 09:57 (차이 | 역사) . . (0) . . 대문 (→100px|left 캄보디아)
- 2015년 4월 21일 (화) 09:56 (차이 | 역사) . . (-7) . . 대문 (→100px|left 대만)
(최신 | 오래됨) (다음 100개 | 이전 10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