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50개 | 이전 5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16년 10월 5일 (수) 17:37 (차이 | 역사) . . (+3,116) . . 교과서:네덜란드: Moving History 3 (변화하는 역사 3) (→2. 한국 관련 내용) (최신)
- 2016년 10월 5일 (수) 17:34 (차이 | 역사) . . (+1) . . 교과서:네덜란드:De Geo(지리)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10월 5일 (수) 17:32 (차이 | 역사) . . (-1) . . 교과서:네덜란드:De Geo(지리)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10월 5일 (수) 17:32 (차이 | 역사) . . (+12,141) . . 교과서:네덜란드:De Geo(지리) (→2. 한국 관련 내용)
- 2016년 10월 5일 (수) 17:17 (차이 | 역사) . . (+1,831)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Pincode(비밀번호 경제) (새 문서: ==1. 목차== * 1장- 결핍과 교환의 개념 * 2장- 관리와 운영 마케팅 * 3장- 관리와 운영 재정조달 * 4장- 관리와 운영비용 * 5장- 개념 시장 * 6장...)
- 2016년 10월 5일 (수) 17:11 (차이 | 역사) . . (+18) . . 교과서:네덜란드:Praktische Economie(실용 경제) (→1. 목차)
- 2016년 10월 5일 (수) 17:11 (차이 | 역사) . . (+1,330)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Praktische Economie(실용 경제) (새 문서: ==1. 목차== 1장- 결핍과 교환 2장- 공급, 수요 시장 3장- 시장에서의 어려움 4장- 미래를 위한 준비 5장- 위험 없이 협동하기 6장- 당신을 위...)
- 2016년 10월 5일 (수) 17:07 (차이 | 역사) . . (+2,527)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De Geo(지리) (새 문서: ==1. 목차== * 1장 남아프리카 공화국: 두 얼굴을 가진 나라 ** 시작 ** 1. 다양한 색깔의 남아프리카 공화국 ** 2. 케이프다운 확대하기 ** 3...)
- 2016년 10월 5일 (수) 16:55 (차이 | 역사) . . (0) . . 교과서:네덜란드:Moving History 2 (변화하는 역사 2)
- 2016년 10월 5일 (수) 16:55 (차이 | 역사) . . (+3,968)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 Moving History 3 (변화하는 역사 3) (새 문서: ==1. 목차== * 1장- 1차 세계 대전, 파시즘과 민주주의 ** 1. 양차 세계 대전의 시대 ** 2. 제 1차 세계 대전 (1914-1918) ** 3. 민주주의가 파시즘의...)
- 2016년 10월 5일 (수) 16:47 (차이 | 역사) . . (-2)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10월 5일 (수) 16:39 (차이 | 역사) . . (+3,447)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Moving History 1 (변화하는 역사 1) (새 문서: ==1. 목차== * 1장- 역사를 배우는 것은 어떤 의의가 있는가? ** 1. 역사란 무엇인가? ** 2. 역사는 왜 중요한가? * 2장- 최초의 인류 ** 1. 사람...)
- 2016년 10월 5일 (수) 16:38 (차이 | 역사) . . (+1)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 2016년 10월 5일 (수) 16:38 (차이 | 역사) . . (+3,450)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Moving History 1 (변화하는 역사 1 (새 문서: ==1. 목차== * 1장- 역사를 배우는 것은 어떤 의의가 있는가? ** 1. 역사란 무엇인가? ** 2. 역사는 왜 중요한가? * 2장- 최초의 인류 ** 1. 사람...) (최신)
- 2016년 10월 5일 (수) 16:18 (차이 | 역사) . . (+4,122)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Moving History 2 (변화하는 역사 2) (새 문서: ==1. 목차== * 1장. 새 시대의 시작 ** 1. 근세와 근대에 관하여 ** 2. 유럽에 르네상스가 퍼지다 ** 3. 대항해의 모험과 그 결과 ** 4. 막강한 군...)
- 2016년 10월 5일 (수) 16:05 (차이 | 역사) . . (+4,105) . . 새글 교과서:네덜란드:Geschiedenis Werkplaats 3(역사현장 3) (새 문서: ==1. 목차== * 1장- 1차 세계 대전 ** 1.1 당시의 근대적인 시대상 ** 1.2 대전 ** 1.3 러시아 내의 혁명 ** 1.4 유럽의 새로운 지도 ** 1.5 중립적...)
- 2016년 10월 5일 (수) 15:53 (차이 | 역사) . . (+4)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10월 5일 (수) 15:52 (차이 | 역사) . . (+4)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10월 5일 (수) 15:50 (차이 | 역사) . . (-314)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10월 5일 (수) 15:12 (차이 | 역사) . . (-1)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10월 5일 (수) 15:12 (차이 | 역사) . . (+3) . .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2016년 9월 30일 (금) 17:20 (차이 | 역사) . . (+11,624) . . 새글 종합분석:네덜란드:2016 (새 문서: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center; background:white;"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2016년 9월 30일 (금) 17:12 (차이 | 역사) . . (+11,700) . . 새글 종합분석:네덜란드:2015 (새 문서: ==1. 분석 대상 교과서 목록== {| class="wikitable" style="text-align:center; background:white;"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 style="background-color:#F8E0EC;" |...) (최신)
- 2016년 9월 30일 (금) 17:11 (차이 | 역사) . . (-6)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100px|left 네덜란드2015 / 2016)
- 2016년 9월 30일 (금) 17:11 (차이 | 역사) . . (-10,931) . . 종합분석:네덜란드
- 2016년 9월 30일 (금) 17:05 (차이 | 역사) . . (+6)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Dahee924 (토론)의 16750판 편집을 되돌림)
- 2016년 9월 30일 (금) 17:01 (차이 | 역사) . . (-6)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100px|left 네덜란드2015 / 2016)
- 2016년 9월 30일 (금) 17:00 (차이 | 역사) . . (-24)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100px|left 네덜란드2015 / 2016)
- 2016년 9월 30일 (금) 16:59 (차이 | 역사) . . (+112)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100px|left 네덜란드2015 / 2016)
- 2016년 9월 30일 (금) 16:49 (차이 | 역사) . . (+35) . . 외국 교과서 속의 한국 (→100px|left 미국2014 / 2015 / 2016)
- 2016년 9월 30일 (금) 16:46 (차이 | 역사) . . (+80) . . 종합분석:미국 (최신)
- 2016년 7월 22일 (금) 17:25 (차이 | 역사) . . (0) . . 종합분석:미국:2015 (→미국 교과서 목록) (최신)
- 2016년 7월 1일 (금) 13:47 (차이 | 역사) . . (0) . . 한국이해자료
- 2016년 7월 1일 (금) 13:45 (차이 | 역사) . . (-31) . . 대문 (Dahee924 (토론)의 11374판 편집을 되돌림)
- 2016년 7월 1일 (금) 13:45 (차이 | 역사) . . (+31) . . 대문 (→한국이해자료)
- 2016년 7월 1일 (금) 13:43 (차이 | 역사) . . (+223) . . 한국이해자료
- 2016년 7월 1일 (금) 11:33 (차이 | 역사) . . (+420) . . 한국이해자료 (→『한국바로알리기 한국이해자료』 개발 및 배포)
- 2016년 5월 25일 (수) 16:05 (차이 | 역사) . . (+4) . . 2016 미국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연수 참가자)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6:05 (차이 | 역사) . . (-49) . . 2016 미국 교과서 전문가 초청 연수 (→연수 참가자)
- 2016년 5월 25일 (수) 16:04 (차이 | 역사) . . (-38) . . 2016:초청연수:미국:Jonas Edman (→주요 경력)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6:03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US6.png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6:02 (차이 | 역사) . . (0) . . 2016:초청연수:미국:Jonas Edman
- 2016년 5월 25일 (수) 16:01 (차이 | 역사) . . (+2,280) . . 새글 2016:초청연수:미국:Jonas Edman (새 문서: {{인물정보 |이름 = Jonas Edman <br> 조나스 에드먼 |사진 = US5.png |생년월일 = 1977. 12. 13 |소속 = Stanford Program on International and Cross-Cultural Education,...)
- 2016년 5월 25일 (수) 15:50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US5.png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5:45 (차이 | 역사) . . (+971) . . 새글 2016:초청연수:미국:Milena Popov (새 문서: {{인물정보 |이름 = Milena Popove <br> 밀레나 포포브 |사진 = US5.png |생년월일 = 1974. 09. 27 |소속 = John Jay College of Criminal Justice, The City University of N...)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5:15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US4.png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5:13 (차이 | 역사) . . (-2) . . 2016:초청연수:미국:Robert Stevenson (→주요 경력) (최신)
- 2016년 5월 25일 (수) 15:12 (차이 | 역사) . . (-3) . . 2016:초청연수:미국:Robert Stevenson (→주요 경력)
- 2016년 5월 25일 (수) 15:12 (차이 | 역사) . . (-81) . . 2016:초청연수:미국:Robert Stevenson (→주요 경력)
- 2016년 5월 24일 (화) 17:58 (차이 | 역사) . . (+1,383) . . 새글 2016:초청연수:미국:Robert Stevenson (새 문서: {{인물정보 |이름 = Robert Stevenson <br> 로버트 스티븐슨 |사진 = US4.png |생년월일 = 1975. 09. 20 |소속 = Modesto Junior College |직책 = 교수 |E-mail = steven...)